탁재훈, 조립식 본채+별채 제주 세컨하우스 공개 “5일 만에 지어”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재훈이 제주도 세컨하우스를 공개했다.
12월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탁재훈의 집이 공개됐다.
모벤져스 여행 가이드 대결에서 서장훈에게 패한 탁재훈이 벌칙으로 집을 공개했다.
탁재훈은 잠결에 엄마를 부르다가 "아, 나 제주도지"라고 혼잣말을 했고, 서장훈은 "(탁재훈이) 원래 제주도에 오래 살았고 집이 있다. 녹화가 있고 일이 있으면 서울에 오고 일이 없으면 제주도에서 산다. 서울에서는 어머니랑 같이 살고 제주도에서는 혼자 산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탁재훈이 제주도 세컨하우스를 공개했다.
12월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탁재훈의 집이 공개됐다.
모벤져스 여행 가이드 대결에서 서장훈에게 패한 탁재훈이 벌칙으로 집을 공개했다. 탁재훈이 잠옷을 입고 잠이 든 모습에 서장훈은 “잠옷을 입고 자는 거냐. 의외”라고 반응했다.
탁재훈은 잠결에 엄마를 부르다가 “아, 나 제주도지”라고 혼잣말을 했고, 서장훈은 “(탁재훈이) 원래 제주도에 오래 살았고 집이 있다. 녹화가 있고 일이 있으면 서울에 오고 일이 없으면 제주도에서 산다. 서울에서는 어머니랑 같이 살고 제주도에서는 혼자 산다”고 설명했다.
탁재훈은 음성인식으로 블라인드를 올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바다를 보니 좋긴 좋다”고 중얼거렸다. 탁재훈의 침실은 창밖 멀리 바다가 보이는 바다뷰를 자랑했다.
탁재훈이 잠든 침실은 본채 2층. 탁재훈의 집은 본채와 별채, 마당이 있는 구조로 본채 1층에는 거실과 주방이 있었다. 별채는 손님이 머물 수 있는 공간으로 따로 꾸며져 있었다.
서장훈은 “저게 보니까 조립식으로 요즘 유행하는 조립형 주택이다. 5일 만에 지었다고 한다”고 전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나래바 VVIP 이서진, 7년 전 박나래에 경고 했었다…“너 이러다 고소 당해” 재조명
- “박나래, 생각보다 돈 없다”→“재산 노리고 온 아이”…한혜진 기안84, 옛날부터 느꼈나?
- 기안84→장윤정 송가인, 박나래 매니저 갑질 의혹 잊게 한 따뜻한 ♥ 재조명[종합]
- 여기 시상식이야?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BTS 뷔·이병헌→도경수 초호화 하객 라인업
- 이동국 아내, 배우 되고 싶다던 딸→국가대표 꿈꾸는 아들…“대박이 시절 그리워”
- 조인성 박보검 정해인, 박나래 ‘나래바’ 러브콜 거절했다…뒤늦게 화제
- 이수근 아내, 유학 간 둘째 子 귀국에 2주 약속 올 스톱‥환영 김밥+현수막까지
- 나영석 PD, 연봉 30억 직장인의 쇼핑‥700만원↑ 플렉스 후 “아내 안 봐야”(십오야)
- 3혼 故 배삼룡, 아들에 물려준 유산 없다 “전재산 세번째 아내 동생이 들고 도주”(특종)[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