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테이너’ 이찬원, 대상 후보 이름값은 그대로…‘올해의 예능인상’으로 연말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진행자에서 수상자로, '2025 KBS 연예대상' 무대의 중심을 지켰다.
이찬원은 20일 '2025 KBS 연예대상'에서 이민정, 문세윤과 함께 MC를 맡았다.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셀럽병사의 비밀', '뽈룬티어' 등 KBS 예능 라인업 곳곳에서 꾸준히 얼굴을 비췄고, 그 과정에서 진행과 리액션, 인터뷰, 무대 장악력까지 다층적 능력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이찬원이 진행자에서 수상자로, ‘2025 KBS 연예대상’ 무대의 중심을 지켰다. 2년 연속 MC로 시상식을 이끈 데 이어 ‘올해의 예능인상’까지 거머쥐었다.
이찬원은 20일 ‘2025 KBS 연예대상’에서 이민정, 문세윤과 함께 MC를 맡았다.
이날 이찬원은 대상 후보로도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대상’ 수상자로서 무대에 선 그는 올해는 ‘올해의 예능인상’ 수상으로 또 다른 결과를 챙겼다. 가수로 시작했지만, 예능에서의 활용도와 안정감이 누적되며 ‘찬또테이너’라는 수식어가 어울린다.
이찬원은 수상 직후 소감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셀럽병사의 비밀’, ‘뽈룬티어’ 등 KBS 예능 라인업 곳곳에서 꾸준히 얼굴을 비췄고, 그 과정에서 진행과 리액션, 인터뷰, 무대 장악력까지 다층적 능력을 보여줬다.
한편 이찬원은 음악과 예능을 병행하며 팬과의 접점도 이어간다. 2025년과 2026년 전국투어 ‘2025-2026 이찬원 콘서트 <찬가 : 찬란한 하루>’를 통해 공연 행보도 이어갈 예정이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승지, 파격적인 오피스룩... 란제리+가터벨트로 뽐낸 독보적 볼륨감
- 박나래·입짧은햇님, 마약류 관리 사각지대…‘주사이모’ 다이어트약은 펜터민?
- 법륜스님 주례·카더가든 축가…신민아♥김우빈, 10년 사랑의 결실
- ‘쓰러진 이강인’ 홍명보 감독도 한걱정 “혹사당해 컨디션 유지 못하면 안 돼”…고지대 입성
- “차량내 링거” 전현무 해명, 병원 책임 쟁점으로 번지나
- 송성문 떠나고 이적료 온다…키움, 38억원 실탄 어디에 쓸까
- 투혼의 슬라이딩과 뜨거운 눈물…‘전격 은퇴’ 황재균, 창피하고 싶지 않았다 [SS시선집중]
- 정지선, 안타까운 가정사 밝혀…“쌍둥이 동생 뇌종양 판정”
- 김주하가 직접 밝힌 이혼 이유,“가짜 혼인증명서의 발견...결혼 한 달 전까지 유부남이었다”
- 션♥정혜영 16세 아들, 훌쩍 자라 연탄 19장 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