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이병헌까지...신민아♥김우빈, 톱스타 총출동 결혼식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10년 공개 열애의 결실을 맺으며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연예계 대표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축하를 보냈다.
비공개 예식이었지만, 하객 라인업만으로도 두 사람의 연예계 내 위상을 실감케 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결혼식을 비공개로 진행하는 대신, 예식에 앞서 웨딩 화보를 공개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10년 공개 열애의 결실을 맺으며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연예계 대표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축하를 보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20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사회는 김우빈과 오랜 친분을 이어온 배우 이광수가 맡았다.
비공개 예식이었지만, 하객 라인업만으로도 두 사람의 연예계 내 위상을 실감케 했다. BTS 뷔, 도경수, 공효진, 이병헌을 비롯해 배우 김태리, 엄정화, 박경림, 고두심, 김의성, 안보현, 남주혁, 배정남 등 동료 배우들이 식장을 찾았다. 김은숙, 노희경 작가 등 스타 작가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도경수는 시상식 일정 중 잠시 시간을 내 결혼식장에 들러 축하 인사를 전한 뒤 다시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김우빈을 향한 의리를 지킨 모습이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결혼식을 비공개로 진행하는 대신, 예식에 앞서 웨딩 화보를 공개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블랙 턱시도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소속사를 통해 두 사람은 “인생의 소중한 시작을 함께하는 순간을 따뜻하게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2015년 열애를 인정한 이후 10년간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김우빈이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을 당시에도 신민아는 곁을 지키며 든든한 버팀목이 됐다. 이후 김우빈은 완치 판정을 받고 활동을 재개했고, 두 사람은 긴 시간 동안 흔들림 없는 관계를 이어왔다.
두 사람의 결혼으로 연예계에는 또 한 쌍의 톱스타 부부가 탄생했다. 이는 2022년 현빈·손예진 부부 이후 약 3년 만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화사, '청룡' 무대하고 음원 수익 대박…박정민 "연락 없었다" [종합]
- 신동엽♥선혜윤 자식 농사 초대박…딸 지효, 한예종·서울대 동시 합격 '겹경사' [핫피플]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홈쇼핑 안하면 줄도산" 임성근, 파주 짜글이 식당 개업 취소설...이틀전 직접 "3월 연다" [Oh!쎈 이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
- 이지혜, 인중축소술 했는데…또 달라진 얼굴 “진짜 세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