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오열하며 전한 은퇴..."앞으로 노래 하기 어려울 거라고"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케이윌이 "의사 선생님이 앞으로 노래를 하기는 어려울 거라고 하셨다"면서 눈물을 흘렸다.
영상 속에는 케이윌의 3층으로 이루어진 3색의 공간들이 공개됐다.
케이윌은 "의사 선생님이 앞으로 노래를 하기는 어려울 거라고 하셨다. 처음으로 떠올렸던 단어가 은퇴였다"면서 눈물을 흘려 어떠한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가수 케이윌이 "의사 선생님이 앞으로 노래를 하기는 어려울 거라고 하셨다"면서 눈물을 흘렸다.
2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말미에는 케이윌이 출연한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케이윌의 3층으로 이루어진 3색의 공간들이 공개됐다. 이를 본 MC들은 "심플하면서 예쁘다"면서 감탄했다. 이어 전원 라이프의 끝판왕 옥상 정원이 등장, MC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그때 누군가가 케이윌의 집을 찾았고, 다름 아닌 전현무였다. 그는 "우리가 만나면 불효 배틀 많이 하지 않냐"고 했고, 케이윌은 "중,고등학교 때 '엄마 보일러 왜 또 껐냐'고 하면 엄마가 '어머 있었니?'라고 하셨다"면서 쇼킹한 엄마 뒷담화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케이윌은 전현무의 어머니 절약 이야기에 "우리 엄마는 치약이 없으면 소금을 쓴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단독 콘서트 무대에 오른 케이윌의 모습도 공개, 이때 그는 "꽤 오래된 이야기고 긴 이야기다"면서 힘들었던 시간을 처음으로 세상 밖으로 꺼냈다.
케이윌은 "의사 선생님이 앞으로 노래를 하기는 어려울 거라고 하셨다. 처음으로 떠올렸던 단어가 은퇴였다"면서 눈물을 흘려 어떠한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어머니가 유부남 아들을 소개" 김주하, 사기 결혼의 전말 '충격'
- "맞은편 내연녀 집"..김주하 이혼한 진짜 이유 '사기결혼·외도→폭행·아…
- ‘32세’ 톱스타, 자택서 숨진 채 발견→부부 줄초상..안타까운 16주기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 "1년에서 10년 보고 있어"
- 사망한 ‘나 홀로 집에’ 엄마, 장기 거꾸로 희귀병 앓아 “나는 괴물”
- 지상렬♥신보람, 결혼 경사 앞두고 속상한 심경 "별 얘기 다 나와" ('살림남2')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 "참아주는데 자괴감 들어, 내가 놔준 것" ('동치미')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