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SBS 연예대상' 후보와 MC 전현무

2025. 12. 21. 0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5 SBS 연예대상' 전현무, 차태현, 이수지가 MC를 맡았으며 전현무는 지드래곤 패러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작년 '무드래곤'이라는 별명으로 화제를 모은 전현무가 다시 한번 강렬한 모습으로 나타나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온라인 달군 전현무의 'TOO BAD' 댄스새로 공개된 영상에서 전현무는 지드래곤의 'TOO BAD' 가락에 맞춰 경쾌한 춤을 추며 현장의 흥을 돋웠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5 SBS 연예대상' 후보와 MC 전현무, SBS

'2025 SBS 연예대상' 전현무, 차태현, 이수지가 MC를 맡았으며 전현무는 지드래곤 패러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작년 '무드래곤'이라는 별명으로 화제를 모은 전현무가 다시 한번 강렬한 모습으로 나타나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사전에 노출된 1차 예고 영상에서는 이수지가 특유의 연기력과 순발력을 발휘하며 시상식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뒤이어 18일에는 전현무가 전면에 나선 2차 예고 영상 2종이 세상에 나왔다. 전현무는 시상식 준비를 위해 실제 아이돌 연습생과 동일한 안무 연습 일정을 소화하며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2025 SBS 연예대상' 후보 투표 진행 중

온라인 달군 전현무의 'TOO BAD' 댄스새로 공개된 영상에서 전현무는 지드래곤의 'TOO BAD' 가락에 맞춰 경쾌한 춤을 추며 현장의 흥을 돋웠다. 전현무는 'SBS 연예대상 헌터스'의 멤버로 설정되어 K팝 가수에 빙의한 듯 능청스러운 표정과 춤 실력을 드러냈다. 영상 촬영 당시 전현무는 수십 번의 재촬영에도 지치지 않는 체력을 과시하며 제작진의 박수를 받았다. 
'2025 SBS 연예대상' 후보 투표 진행 중

현재 네이버에서는 12월 29일까지 시청자가 직접 뽑는 최고 인기 프로그램상 투표가 한창이다. 후보로는 '우리들의 발라드', '런닝맨',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 '틈만 나면,', '골 때리는 그녀들', '미운 우리 새끼', '한탕 프로젝트-마이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 올랐다. 올해는 장수 예능의 안정적인 시청률과 신규 예능의 신선함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어 수상 결과 예측이 어려운 상황이다. 인기 프로그램상 결과와 영예의 대상 주인공은 30일 밤 8시 50분 본방송에서 밝혀진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