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촬영날 첫눈…신민아♥김우빈, 10년 사랑의 영화 같은 엔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며 두 사람의 결혼을 둘러싼 따뜻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함께 전해졌다.
또한 "펑펑 내리는 첫눈 속에서 서로를 꼭 껴안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며 사랑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됐다"며 "드레스를 입고 계단을 내려오는 신민아 배우를 바라보는 김우빈 배우의 눈빛은 누가 봐도 영락없는 신랑의 눈빛이었다"고 당시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며 두 사람의 결혼을 둘러싼 따뜻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함께 전해졌다.
20일, 신민아와 김우빈의 웨딩 촬영을 진행한 업체는 공식 SNS를 통해 촬영 당시를 회상하는 후기를 공개했다. 해당 업체는 “그날 현장에 있었던 모든 사람들이 두 분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으로 가득했다”며 “오랜 친구들이 함께 만들어간 촬영장이었다”고 운을 뗐다.
특히 웨딩 촬영이 진행된 날은 올겨울 첫눈이 내린 날이었다고. 업체 측은 “올해 첫눈이 온 날이라 유난히 추웠지만, 눈밭에서의 촬영은 한 편의 드라마 같았다”며 “바람이 한 번 스치자 눈이 흩뿌려지듯 내려 정말 로맨틱한 순간이 연출됐다”고 전했다. 이어 “다 그렇게 느낄 수 있겠지만, 그날은 정말 ‘이 두 사람은 잘 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펑펑 내리는 첫눈 속에서 서로를 꼭 껴안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며 사랑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됐다”며 “드레스를 입고 계단을 내려오는 신민아 배우를 바라보는 김우빈 배우의 눈빛은 누가 봐도 영락없는 신랑의 눈빛이었다”고 당시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했다.
업체는 “신민아 배우, 김우빈 배우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두 분을 오래도록 응원하겠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신민아와 김우빈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10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사회는 배우 이광수가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wsj011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승지, 파격적인 오피스룩... 란제리+가터벨트로 뽐낸 독보적 볼륨감
- ‘세계 최강’ 안세영, ‘천적’ 야마구치 격파…월드투어 파이널 결승 진출→시즌 11승까지 한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 입고 자쿠지 힐링 ‘볼륨감 무슨 일’ [★SNS]
- “차량내 링거” 전현무 해명, 병원 책임 쟁점으로 번지나
-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 이강인, 결국 부상자 명단…PSG “몇 주 결장 불가피하다”
- 선미, 바다 위 고혹적인 비키니 자태
- 입짧은햇님, ‘나비약’ 투약 혐의 입건…법조계 “실형 판례 다수, 최대 징역 5년형 위기”
- “술은 백해무익” 박나래…곽튜브 나래바 철벽 장면 재조명된 이유
- 술에 의존한 父 원망한 박나래…자신의 방송불가 주사까지, 논란의 긴 그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