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3' 이제훈, 현역 아이돌급 존재감…새침한 손하트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2025. 12. 20. 17: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택시3' 이제훈이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20일 밤 방송하는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3' 10화에서는 걸그룹 엘리먼츠의 데뷔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려한 데뷔 무대 뒤에 감춰져 있던 충격적인 진실과 대표 강주리(장나라)의 민낯이 드러날 예정으로, 걸그룹 연습생들을 벼랑 끝으로 몰아넣은 사건의 전말이 본격적으로 밝혀진다.

도기가 자신이 담당하는 걸그룹 엘리먼츠 멤버들과 함께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르는 장면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모범택시3' 스틸 컷 / 사진=SBS

'모범택시3' 이제훈이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20일 밤 방송하는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3' 10화에서는 걸그룹 엘리먼츠의 데뷔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려한 데뷔 무대 뒤에 감춰져 있던 충격적인 진실과 대표 강주리(장나라)의 민낯이 드러날 예정으로, 걸그룹 연습생들을 벼랑 끝으로 몰아넣은 사건의 전말이 본격적으로 밝혀진다. 김도기(이제훈)와 무지개 히어로즈가 이들을 응징하기 위해 어떤 설계를 준비했을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앞선 방송에서 김도기가 걸그룹 연습생에게 스폰서 만남을 강요하고 극단적 선택까지 몰아넣은 연예 기획사를 응징하기 위해 매니저로 위장 취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도기는 대표 강주리의 개입 여부를 확인하던 중 정체가 드러날 위기에 처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모범택시3' 스틸 컷 / 사진=SBS

이런 가운데 '모범택시3' 제작진은 10화 방송을 앞두고 '매니저 도기'의 예상 밖 모습을 공개했다. 도기가 자신이 담당하는 걸그룹 엘리먼츠 멤버들과 함께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르는 장면이다.

공개된 스틸 속 도기는 무대 위에서 현역 아이돌에 버금가는 존재감을 드러낸다. 리허설 이름표 조끼를 착용한 채 청량한 비주얼과 경쾌한 춤선을 선보이며 멤버들과 완성도 높은 군무를 맞춘다. 여기에 양손 하트로 엔딩 포즈까지 소화하며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매니저 도기'가 어떤 이유로 음악 방송 무대에 서게 된 것인지, 실제 방송에서는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궁금증이 커진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