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투병 박미선, “아쉬울 것 없는 분이 지금 장사를 하나” 공구 지적에 당당한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미선이 유방암 투병 중 진행한 공동 구매를 두고 누리꾼들과 직접 소통하며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현재 유방암 투병 중인 박미선의 행보를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대부분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우려와 비판이 섞인 반응도 나왔다.
박미선은 해당 댓글에 "걱정 감사해요. 근데 뭐 맨날 노는 것도 지겨워서요"라고 응수하며 투병 중에도 일상을 유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개그우먼 박미선이 유방암 투병 중 진행한 공동 구매를 두고 누리꾼들과 직접 소통하며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박미선은 지난 2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영상을 게재하며 블루베리즙 공동 구매 진행 소식을 알렸다.
현재 유방암 투병 중인 박미선의 행보를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대부분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우려와 비판이 섞인 반응도 나왔다. 한 누리꾼은 “치료에 집중하시지 건강 잘 챙기시고 공구하면 스트레스 받을 텐데”라며 건강을 걱정하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박미선은 “천천히 할게요. 감사해요”라고 답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반면 다소 날 선 비판을 제기하는 의견도 있었다. 한 누리꾼은 “아쉬울 것 없는 분이 지금 장사를 하나요. 건강과 생명이 최고인데 욕심은 화를 불러요. 유튜브도 잘되는데 장사까지...”라며 아쉬움을 표했다. 박미선은 해당 댓글에 “걱정 감사해요. 근데 뭐 맨날 노는 것도 지겨워서요”라고 응수하며 투병 중에도 일상을 유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냈다.
특히 항암 치료와 관련한 오해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항암 중에도 이런 걸 팔고 있다니 안타깝네요”라는 댓글이 달리자 박미선은 “항암 끝났어요. 지금은 휴식기입니다. 그리고 맨날 노는 것도 싫증 나니까요”라고 답하며 현재 건강 상태와 활동 이유를 분명히 했다.
박미선은 유방암 투병 사실을 공개한 이후에도 유튜브와 SNS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오고 있다. 투병 중 경제 활동의 적절성을 두고 일부 논란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박미선은 특유의 덤덤하고 솔직한 태도로 대응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승지, 파격적인 오피스룩... 란제리+가터벨트로 뽐낸 독보적 볼륨감
- ‘세계 최강’ 안세영, ‘천적’ 야마구치 격파…월드투어 파이널 결승 진출→시즌 11승까지 한
- “차량내 링거” 전현무 해명, 병원 책임 쟁점으로 번지나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 입고 자쿠지 힐링 ‘볼륨감 무슨 일’ [★SNS]
-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 이강인, 결국 부상자 명단…PSG “몇 주 결장 불가피하다”
- 입짧은햇님, ‘나비약’ 투약 혐의 입건…법조계 “실형 판례 다수, 최대 징역 5년형 위기”
- “술은 백해무익” 박나래…곽튜브 나래바 철벽 장면 재조명된 이유
- 술에 의존한 父 원망한 박나래…자신의 방송불가 주사까지, 논란의 긴 그림자
- “연인 표현 징그러워” 민희진, 전 남친 특혜설에 ‘황당’…“헤어진 사람 누가 챙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