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1주년 기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츠투하츠('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팬미팅이 높은 관심 속에 전석 매진됐다.
오는 2월 21~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026 하츠투하츠 팬미팅 <하츠 투 하우스>
'('2026 Hearts2Hearts FANMEETING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하츠투하츠('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팬미팅이 높은 관심 속에 전석 매진됐다.
오는 2월 21~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026 하츠투하츠 팬미팅 <하츠 투 하우스>'('2026 Hearts2Hearts FANMEETING <HEARTS 2 HOUSE>')는 지난 17일 팬클럽 선예매와 19일 일반 예매를 진행,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하츠투하츠의 뜨거운 인기 상승세를 실감케 했다.
이번 공연은 하츠투하츠가 처음 선보이는 단독 팬미팅이자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멤버들이 S2U(하츄, 공식 팬클럽명)를 소셜 클럽에 초대하는 콘셉트 아래 다채로운 무대와 다양한 코너,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츠투하츠는 국내 팬미팅에 이어 글로벌 무대로 활동 반경을 넓힌다. 내년 3월 19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뉴욕과 22일 LA에서 '2026 하츠투하츠 프리미어 쇼케이스 <하츠 투 하우스> 인 노스 아메리카'('2026 Hearts2Hearts Premiere Showcase <HEARTS 2 HOUSE> in North America')를 개최하며, 28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20일 '멜론뮤직어워드 2025'('The 17th Melon Music Awards, MMA2025'), 25일 '2025 SBS 가요대전', 31일 '2025 MBC 가요대제전' 등 주요 시상식과 연말 무대에 잇따라 참석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기 임대아파트 맞나요"…파주 LH 단지 주차장 S클래스·G80 등 '빼곡'
- "이혼한 친언니, 애 둘 맡기고 남자 만나…부모는 '속이 오죽하겠냐' 두둔"
- 박나래 차에서 '19금 행위'?…"입증 자료 없어, 연예계 복귀 걸림돌 아냐"
- "야하게도 입어봤지만"…늦깎이 결혼한 50대 남편, 침대서도 서툴러 답답
- "음주운전을 술자리 분위기로 고백한 임성근, 치밀한 각본" 저격한 곽정은
- 59세에 시험관 시술로 아들 낳은 여성 "큰딸 해외에 살아 외로웠다"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작년 7월 이식 수술, 회복 좋은 상태"
- "판빙빙·호날두·샤키라 이어 6번째"…차은우, 탈세 200억 '월드클래스'
- 안선영 "전세금 빼 아이 대치동 돌리는 이유?…걸러진 사람 만날 기회"
- 해외여행 중 사망한 男…보험금 노린 사이코패스 친구의 배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