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티스, NBA 올스타 주간 콘서트 헤드라이너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르티스(CORTIS)가 미국프로농구협회(NBA)가 주관하는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18일(현지시간)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코르티스는 2026년 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NBA 크로스오버 콘서트 시리즈'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NBA 측은 공식 자료를 통해 코르티스를 소개하며 이들의 음악 활동과 성과를 언급했다.
코르티스는 데뷔 이후 미국 현지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 방송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르티스(CORTIS)가 미국프로농구협회(NBA)가 주관하는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18일(현지시간)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코르티스는 2026년 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NBA 크로스오버 콘서트 시리즈'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이 공연에 K-팝 아티스트가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는 것은 코르티스가 처음이다.
'NBA 크로스오버 콘서트 시리즈'는 2026 NBA 올스타 주간에 맞춰 열리는 음악 공연으로, 스포츠를 중심으로 문화와 음악 콘텐츠를 결합한 행사 'NBA 크로스오버'의 일환이다. 페스티벌은 2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코르티스는 첫날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에는 힙합 아티스트 루다크리스(Ludacris)와 샤부지(Shaboozey)도 헤드라이너로 함께 이름을 올렸다.
NBA 측은 공식 자료를 통해 코르티스를 소개하며 이들의 음악 활동과 성과를 언급했다. 코르티스는 데뷔 이후 미국 현지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 방송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NBA All-Star]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 드디어 입장 밝혔다 "'주사 이모' 처음 알게된 건..."
- [직격인터뷰] 박나래 마지막 입장 발표에 전 매니저 반응은...
- '조진웅 소년범 의혹' 최초 보도한 기자들, 결국...
- 이광수, 절친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사회 본다
- ‘흑백요리사2' 김학민 PD, 백종원 논란에…“시청자 피드백 경청할 것”
- 다이소에 ’윤 어게인’ 풍선, 왜? [앵커리포트]
- 김포시, 5호선 연장 조속 추진 촉구 "5,500억 내겠다"
- '중국의 무기' 희토류, 한국을 겨눈다면
- ’징역 1년 8개월’ 김건희 측 항소...2심 수 싸움 예고
- '서부지법 폭동' 유리창 깨고 CCTV 부순 30대, 항소심서 감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