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PD 중 미모 2위”…민경훈 아내, ‘짠한형’ 깜짝 등장에 신동엽 반응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kim.miji@mkax.ai) 2025. 12. 16. 15: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민경훈의 아내인 신기은 PD가 '짠한형'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JTBC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을 홍보하기 위해 배우 김성령, 하지원, 방송인 장영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당일배송 우리집'의 연출을 맡은 신기은 PD는 이날 영상에 화장기 없는 얼굴에 안경을 착용하고 등장해 출연자들의 홍보를 응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민경훈의 아내인 신기은 PD가 ‘짠한형’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JTBC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을 홍보하기 위해 배우 김성령, 하지원, 방송인 장영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당일배송 우리집’의 연출을 맡은 신기은 PD는 이날 영상에 화장기 없는 얼굴에 안경을 착용하고 등장해 출연자들의 홍보를 응원했다.

MC 신동엽은 신 PD를 언급하며 “(민) 경훈이 아내잖아. 너무 예쁘고 모든 방송국 여자 PD 중에서 미모가 두 번째”라고 칭찬했다.
이에 출연진들이 “첫 번째는 누구냐”고 묻자 신동엽은 수줍은 표정으로 고개를 떨궜다. 그의 아내는 선혜윤 PD다. 장영란은 “(선 PD가) 정말 아름다우시긴 하다”고 말했다.
민경훈과 신기은 PD는 지난해 11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났으며, 1년간 교제 끝에 부부가 됐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포토] 정영주, 압도적 캐릭터 - 스타투데이
- ‘은애하는 도적님아’ 문상민, 남지현에 폭풍 직진 플러팅 - 스타투데이
- [포토] 여유로운 김신록 - 스타투데이
- [포토] 시크한 전종서 - 스타투데이
- [포토] 한소희, 브이 말고 와이 포즈 - 스타투데이
- [포토] 한소희전종서, ‘베프’ 포즈 - 스타투데이
- [포토] 한소희·전종서, 환상 콤비 - 스타투데이
- “힐링 아닌 ‘지락실’”…하지원→김성령, ‘당일배송 우리집’ 출사표[현장 LIVE] - 스타투데
- [포토] ‘프로젝트Y’, 캐스팅 기대감 - 스타투데이
- 장영란 “날 밟던 사람들 ‘A급 장영란’ 출연 요청...이게 복수”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