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안은진, 회사에서 이래도 돼? 사내연애 들킬 판 (키스는 괜히 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기용과 안은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뒤 본격적인 사내연애에 돌입한다.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장기용과 안은진의 로맨스 장면이 본격적으로 쏟아진다.
장기용과 안은진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확인할 수 있는 '키스는 괜히 해서!' 11회는 1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장기용과 안은진의 로맨스 장면이 본격적으로 쏟아진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국내에서 5주 연속 전 채널 평일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넷플릭스에서는 방송 첫 주 글로벌 TOP3에 진입한 데 이어 2주 차 글로벌 2위, 3주 차와 4주 차에는 글로벌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인기의 중심에는 남녀 주인공 공지혁과 고다림의 로맨스가 있다. 천재지변급 키스로 사랑에 빠졌다가 이별과 재회를 거쳐 오해 속에 속앓이를 이어온 두 사람의 관계는 시청자들의 몰입을 끌어올려 왔다.
11일 방송된 10회 엔딩에서는 공지혁과 고다림이 먼 길을 돌아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공지혁의 “사랑해”라는 고백과 고다림의 눈물 섞인 키스는 쌍방 로맨스를 기다려온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은 11회와 12회 방송을 앞두고 두 사람의 로맨틱한 투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지혁과 고다림은 빗물이 맺힌 창문 너머에서 손을 꼭 잡은 채 마주 서 있다. 고다림을 바라보는 공지혁의 눈빛과 수줍게 고개를 숙인 고다림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공지혁과 고다림의 본격적인 사내연애가 시작된다”며 “사람들에게 들킬까 조심하면서도 잠시라도 떨어지면 안달이 나는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순간들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사랑을 확인한 만큼 11회와 12회에서는 두 사람의 로맨스 장면이 연이어 등장한다”며 “장기용과 안은진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순간부터 아찔하고 짜릿한 감정까지 섬세하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기용과 안은진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확인할 수 있는 ‘키스는 괜히 해서!’ 11회는 1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배 집에서…” 8년 불륜 관계, OOO에 덜미 (영업비밀)[TV종합]
- ‘런닝맨’ 나란히 하차…최다니엘+최형인 PD 떠났다
- 혜리, 우태와 열애하더니 요즘 더 빛난다…‘얼루어’ 커버 장식
- ‘최지우 아들’ 고동하, 1형 당뇨 투병…감당해야할 무게 안타까워 (슈가)
- 이찬원, 채령 등장에 함박웃음 “오늘 섭외 센스 ITZY” (셀럽병사)
- 지상렬♥신보람, 설렘 가득한 야외 데이트→폭풍 스킨십 (살림남)
- ‘서울대 민지’ 박효진 신입 아나운서 ‘화장실 폭풍 오열’ (사당귀)
- 트와이스 지효, 역대급 여신 비주얼 속옷 화보 [화보]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 논란에 무릎 꿇었다…“깊이 반성”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