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주, 데뷔 첫 악역 장나라 파트너 됐다‥‘모범택시3’ 출격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태주가 '모범택시3'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가 방송 초반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다시 한 번 '믿고 보는 웰메이드 복수 액션 드라마'의 위엄을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캐릭터를 완성도 있게 소화해온 유태주는 '모범택시3'에서 또 한 번 입체적인 악역 연기를 펼칠 전망이다.
특히 탄탄한 연기 내공을 기반으로 독자적인 악역 패턴을 구축해온 유태주가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새로운 결의 악역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유태주가 ‘모범택시3’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가 방송 초반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다시 한 번 ‘믿고 보는 웰메이드 복수 액션 드라마’의 위엄을 입증하고 있다. 베일에 싸인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수행하는 구조는 전 시즌에 이어 강력한 시청자 흡입력을 발휘하며, 작품 관련 키워드가 연일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 화제의 중심에 배우 유태주가 새롭게 가세한다. 그는 극 중 옐로스타ENT 대표 강주리(장나라 분)의 동업자인 본부장으로 출연해, 겉으로는 자상하고 세련된 미소를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거친 야망과 본성을 숨기고 있는 인물로 활약한다. 장나라와 함께 주요 에피소드 빌런으로 서사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유태주는 tvN ‘사랑의 불시착’, KBS2 ‘도도솔솔라라솔’, OCN ‘경이로운 소문’, JTBC ‘괴물’, 영화 ‘탈주’ 등 장르를 넘나드는 작품을 통해 안정된 연기력과 신선한 마스크로 주목받아왔다. 특히 MBC ‘빅마우스’에서 탁광연 역을 맡아 선보인 강렬한 연기는 방송 내내 화제를 모으며 그의 이름을 대중에게 확실히 각인시킨 바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캐릭터를 완성도 있게 소화해온 유태주는 ‘모범택시3’에서 또 한 번 입체적인 악역 연기를 펼칠 전망이다. 매 작품마다 색이 다른 캐릭터를 완벽히 구현해온 그는 이번에도 특유의 묵직한 에너지와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탄탄한 연기 내공을 기반으로 독자적인 악역 패턴을 구축해온 유태주가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새로운 결의 악역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미 높은 시청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등장 시점에 맞춰 드라마가 또 한 번 시청률 상승세를 탈 것이라는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SBS ‘모범택시3’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에 취한 박나래, 이시언 피할 정도였나 “네가 무서워” 기안84 생일파티 제외 ‘재조명’
- “박나래, 생각보다 돈 없다”→“재산 노리고 온 아이”…한혜진 기안84, 옛날부터 느꼈나?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마약+은퇴 번복 박유천, 급노화 이슈 속 야윈 근황‥동생 박유환·母와 가족 모임
- 티파니, ‘결혼 전제 열애’ ♥변요한과 강렬 첫 키스 에필로그 “입술 붓고 뜨거워”[종합]
- 리치 언니 박세리, 사람 집만한 견사 지었다‥온돌방까지 스케일 헉
- 이승기 처형 이유비, 3개월만 SNS 얼굴 박제…母 견미리도 ‘좋아요’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에스파 윈터, 방탄 정국과 커플타투 열애설 열흘만 입열었다 “감기 조심”
- 제작 중단 ‘나도 신나’ 스틸컷 보니…박나래 풀린 눈+새빨간 볼+초록색 병[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