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병헌, 드디어 블러 해제됐다…50만 달성 공약 이행 (MJ)
서형우 기자 2025. 12. 16. 07:41

배우 이병헌의 블러가 해제됐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드디어 이병헌 블러 해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병헌은 ‘이민정 MJ’에 짧게 등장해 채널 구독자 50만 명 달성을 축하했다.
이병헌은 영상에서 “MJ 유튜브 50만 돌파를 축하드린다. 이제 블러가 없는 관계로 이렇게 헤어와 메이크업을 풀 착장하고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주는 MJ 유튜브로 발전하시길 바란다. 화이팅”이라고 전했다.
눈길을 끈 부분은 이병헌의 블러 해제였다. 그동안 이병헌은 ‘이민정 MJ’ 채널에 출연할 때 초상권 등의 문제로 얼굴이 블러 처리된 상태로 등장해왔다. 그러나 이민정이 구독자 50만 명 달성 공약으로 ‘이병헌 블러 해제’를 내걸면서 이날 영상에서 변화가 이뤄졌다.
다만 이민정은 “50만 공약인 BH님 블러 해제는 제 공약보다 더 중요한 배우의 초상권이 있기에, 본인의 의견을 존중해 편안하게 선택적 블러로 진행하기로 했다”며 “본인이 블러를 해제하고 싶은 순간이 있다면 그렇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폭풍 성장 윤후, 연프 나온다 “얼굴은 그대로, 몸은 근육질”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
- [단독] 차은우 ‘유령회사’ 현장조사 완료, 고발 당하나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김혜윤, 변우석과 1837만뷰 대박…장도연 “채널 통틀어 1위” (살롱드립)
- ‘현역가왕3’ 홍지윤 MVP, 전율을 불렀다
- 웬디, 눈에 띄게 마른 근황…‘뼈말라’ 우려도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