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석정 합류 4개월만 ‘같이삽시다’ 종영, 박원숙 오열 “7년 동안 감사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공주의 마지막 이야기가 찾아온다.
12월 15일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박원숙은 "너무너무 진심으로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이 많다"며 "그동안 감사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마지막 이야기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사공주의 마지막 이야기가 찾아온다.
12월 15일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홀로 사진관을 찾은 박원숙은 깊은 한숨을 내쉬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서 혜은이가 도착해 "바보 같은 저를 참아주시느라 애쓰셨어요"라며 인사를 전했다.
곧 ‘오늘은 같이 살이 마지막 날’이라는 자막이 등장했다. 박원숙 혜은이 홍진희 황석정은 마지막을 기념하는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박원숙은 그동안 시청자들에게 받은 큰 관심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박원숙은 "너무너무 진심으로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이 많다"며 "그동안 감사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마지막 이야기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영될 예정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에 취한 박나래, 이시언 피할 정도였나 “네가 무서워” 기안84 생일파티 제외 ‘재조명’
- “박나래, 생각보다 돈 없다”→“재산 노리고 온 아이”…한혜진 기안84, 옛날부터 느꼈나?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마약+은퇴 번복 박유천, 급노화 이슈 속 야윈 근황‥동생 박유환·母와 가족 모임
- 티파니, ‘결혼 전제 열애’ ♥변요한과 강렬 첫 키스 에필로그 “입술 붓고 뜨거워”[종합]
- 리치 언니 박세리, 사람 집만한 견사 지었다‥온돌방까지 스케일 헉
- 이승기 처형 이유비, 3개월만 SNS 얼굴 박제…母 견미리도 ‘좋아요’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에스파 윈터, 방탄 정국과 커플타투 열애설 열흘만 입열었다 “감기 조심”
- 제작 중단 ‘나도 신나’ 스틸컷 보니…박나래 풀린 눈+새빨간 볼+초록색 병[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