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소클럽’으로 빵 뜬 이은결 “KBS=고향, 코미디언이 꿈이었다” 고백 (같이삽시다)
하지원 2025. 12. 15. 22: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술사 이은결이 KBS가 고향 같은 곳이라고 밝혔다.
12월 15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이은결이 출연했다.
이은결은 과거 코미디 쇼 '폭소클럽'을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은결은 "어떻게 보면 KBS가 고향 같은 곳"이라고 말하며 20대 시절을 회상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마술사 이은결이 KBS가 고향 같은 곳이라고 밝혔다.
12월 15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이은결이 출연했다.
이은결은 과거 코미디 쇼 '폭소클럽'을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은결은 "어떻게 보면 KBS가 고향 같은 곳"이라고 말하며 20대 시절을 회상했다.
이은결은 "스탠드업 코미디라서 이야기를 하면서 위트를 곁들인 걸 색다르게 보신 거 같다. 되게 어릴 적 꿈이 코미디언이었다"며 "남을 즐겁게 하는 걸 좋아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이은결은 "어린 시절에는 활발했는데 초등학교 3학년 때 서울로 오면서 삭막한 콘크리트 환경에 적응을 못해 내성적으로 바뀌었다”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술에 취한 박나래, 이시언 피할 정도였나 “네가 무서워” 기안84 생일파티 제외 ‘재조명’
- “박나래, 생각보다 돈 없다”→“재산 노리고 온 아이”…한혜진 기안84, 옛날부터 느꼈나?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마약+은퇴 번복 박유천, 급노화 이슈 속 야윈 근황‥동생 박유환·母와 가족 모임
- 티파니, ‘결혼 전제 열애’ ♥변요한과 강렬 첫 키스 에필로그 “입술 붓고 뜨거워”[종합]
- 리치 언니 박세리, 사람 집만한 견사 지었다‥온돌방까지 스케일 헉
- 이승기 처형 이유비, 3개월만 SNS 얼굴 박제…母 견미리도 ‘좋아요’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에스파 윈터, 방탄 정국과 커플타투 열애설 열흘만 입열었다 “감기 조심”
- 제작 중단 ‘나도 신나’ 스틸컷 보니…박나래 풀린 눈+새빨간 볼+초록색 병[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