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 ♥김원효가 매년 선물한 샤넬백 자랑 "15년째..결혼기념일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심진화가 남편 김원효에게 15년간 선물 받은 명품백을 공개했다.
특히 드레스룸 한쪽에는 심진화가 김원효에게 선물 받은 명품백이 진열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과거 심진화는 매년 결혼기념일마다 김원효에게 샤넬백을 선물 받는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김숙은 "기사도 났더라. 남편이 결혼기념일마다 샤넬백 사준다고 하던데 진짜 지키는 게 맞냐"고 물었고, 심진화는 15년간 받은 샤넬백을 자랑하며 이를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남편 김원효에게 15년간 선물 받은 명품백을 공개했다.
15일 '김숙티비' 채널에는 '코스트코 고인물의 찐템 추천과 먹방. 마당이 있는 진화네 집구경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김숙은 심진화의 집을 처음 방문해 안방과 드레스룸을 둘러봤다.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함께 사용하는 안방을 본 김숙은 "너무 포근해 보인다"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어 드레스룸으로 이동한 김숙은 드레스룸을 가득 채운 심진화의 화려한 의상과 소품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김원효의 옷은 보이지 않고 오직 심진화의 옷만 가득한 모습에 "원효는 옷이 없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드레스룸 한쪽에는 심진화가 김원효에게 선물 받은 명품백이 진열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과거 심진화는 매년 결혼기념일마다 김원효에게 샤넬백을 선물 받는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김숙은 "기사도 났더라. 남편이 결혼기념일마다 샤넬백 사준다고 하던데 진짜 지키는 게 맞냐"고 물었고, 심진화는 15년간 받은 샤넬백을 자랑하며 이를 증명했다. 이를 본 김숙은 "결혼 진짜 잘한 거 같다. 제일 이상적인 부부인 것 같다"고 감탄했다.
한편 반려견 태풍이 방을 구경하던 김숙은 심진화, 김원효 부부의 웨딩 사진을 발견했다. 결혼 당시 48kg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던 심진화의 모습에 김숙은 "김원효 씨 첫 번째 부인 아니냐"며 농담을 던졌다. 이어 다른 사진을 보고는 "50kg 나가는 두 번째 부인"이라며 "지금이 세 번째 부인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윤성빈 “장은실♥어르걸, 상견례..몽골 국민 며느리 됐다”
- 탁재훈, 189cm아들·美 명문대 딸...자식농사 대박에 "재혼운" 겹경…
- “친아들이 살해” 유명 영화 감독 롭 라이너, 아내와 숨진 채 발견
- 지상렬♥신보람, 결혼 경사 앞두고 속상한 심경 "별 얘기 다 나와" ('살림남2')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 "참아주는데 자괴감 들어, 내가 놔준 것" ('동치미')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