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모범택시3’ 빌런 출격…첫 악역 베일 벗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나라가 '모범택시3' 네 번째 빌런으로 등판해 첫 악역 '강주리'의 섬뜩한 얼굴을 드러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측은 15일 장나라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카사마츠 쇼, 윤시윤, 음문석이 빌런 라인업을 채운 가운데, 네 번째 빌런 '강주리' 역으로 특별 출연하는 장나라가 모습을 드러낸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속 장나라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등장했지만, 눈빛과 표정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냉기가 흘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측은 15일 장나라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카사마츠 쇼, 윤시윤, 음문석이 빌런 라인업을 채운 가운데, 네 번째 빌런 ‘강주리’ 역으로 특별 출연하는 장나라가 모습을 드러낸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속 장나라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등장했지만, 눈빛과 표정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냉기가 흘렀다. 어딘가를 응시하는 눈빛이 차갑게 박혔고, 올라간 입꼬리에는 교활함이 묻어났다.
걸그룹 출신 연예 기획사 대표 강주리는 성공한 사업가의 얼굴 뒤에 뒤틀린 내면과 탐욕을 감춘 인물로 소개됐다. 장나라는 이번 작품에서 필모그래피 최초로 악역을 맡았다.
제작진은 “9, 10화가 K팝의 화려한 성공 뒤에 가려진 착취와 갑질, 비리를 정조준하는 에피소드가 된다”면서 “기존 이미지를 뒤엎고 강렬한 악녀로 변신한 장나라의 연기가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범택시3’는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9화는 19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될 예정이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런닝맨’ 나란히 하차…최다니엘+최형인 PD 떠났다
- 남편 “아내 스스로 XX했다” 스튜디오 ‘충격’ (결혼 지옥)
- ‘44세 임신’ 박은영, 몸 변화까지 솔직 공개…“B컵→C컵, 완전 좋다”
- 변요한♥티파니 파격 키스 다시 보니…“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바비킴, ‘기내 난동’ 사건 털었다…“비지니스석을 이코노미로 배정”
- 홍진영, 차원이 다른 몸매…만원대 수영복 감당 불가
- ‘연매출 30억’ 양준혁 3000평 방어 양식장 공개…장민호 먹방 대박
- 양세형♥8살 연하 박소영 아나 핑크빛…설렘 폭발 (전참시)
- 차은우, ‘탈세·뒷광고’ 의혹…장어집 게시물 논란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소개”…‘주사 이모’ 만남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