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얼굴 윤곽 관리용 신제품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는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결합해 사용하는 헤드형 디바이스로, 차세대 EMS 중주파 기술을 적용해 집에서도 간편한 경락 마사지와 탄력 관리를 지원한다.
에이피알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클렌징과 기초 케어, 탄력 관리를 아우르는 브랜드 최초 결합형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얼굴 윤곽 관리용 신제품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는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결합해 사용하는 헤드형 디바이스로, 차세대 EMS 중주파 기술을 적용해 집에서도 간편한 경락 마사지와 탄력 관리를 지원한다. 전용 젤과 함께 사용 시 초당 최대 2만 번의 EMS 진동으로 피부 속 근육층을 자극해 윤곽 개선과 붓기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제품에는 기존 대비 강화된 30킬로헤르츠 주파수를 적용해 에너지 전달 효율을 높였으며, EMS 사용 시 불편함으로 지적돼 온 치아 시림 증상도 완화했다. 이중턱과 중안부 등 얼굴 윤곽은 물론 승모근과 쇄골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세 가지 파장과 다섯 단계 강도를 제공한다.
에이피알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클렌징과 기초 케어, 탄력 관리를 아우르는 브랜드 최초 결합형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완성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축적된 뷰티 디바이스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기술 혁신과 사용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뱅크'로 달리는 인터넷은행...기술주도권 경쟁 치열
- 카카오 판교 사옥에 폭발물 설치 신고…“전 직원 재택 전환”
- 정부, AI 개발·이용 위한 '제로 트러스트' 보안 개발 착수
- 눈 찢는 사진에 “중국인과 식사 중”…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타이틀 박탈'
- [단독]공정위, 금결원·카카오뱅크 인증서 불공정거래 '무혐의' 결론
- “민주주의 복원” “천둥벌거숭이”…與 최고위원 보궐선거, '계파 분화' 조짐
- K펨테크 동맹 뜬다...차병원·카카오헬스·루닛 등 10곳 '맞손'
- 美 암참 만난 주병기 “구글·MS, 검색·OS 독점규제로…AI 등 新산업 혁신 지속”
- 디지털자산 기본법 '공백' 우려 … 업계 “샌드박스로라도 실험 나서야
- “공짜 리니지는 없다”… 게임 접속기 받자 울리는 '악성코드' 경고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