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악덕 기획사 대표됐다…드디어 '모범택시3' 악역 등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나라가 '모범택시3'로 데뷔 첫 악역 연기에 도전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측은 15일 카사마츠 쇼, 윤시윤, 음문석에 이어 '빌런 맛집' 명성을 이어갈 장나라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장나라는 '모범택시3'에서 걸그룹 출신 연예 기획사 대표 강주리를 연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배우 장나라가 '모범택시3'로 데뷔 첫 악역 연기에 도전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측은 15일 카사마츠 쇼, 윤시윤, 음문석에 이어 '빌런 맛집' 명성을 이어갈 장나라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장나라는 '모범택시3'에서 걸그룹 출신 연예 기획사 대표 강주리를 연기한다. 강주리는 성공한 사업가의 외피 뒤에 탐욕과 뒤틀린 내면을 숨긴 인물이다. 장나라가 필모그래피 최초로 선보이는 본격 악역 캐릭터다.
공개된 포스터 속 장나라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끈다. 그보다 강렬한 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서늘한 분위기다. 정면을 응시하는 눈빛에는 차가운 냉기가 감돌고, 미묘하게 올라간 입꼬리에서는 교활함이 엿보인다. 친숙했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얼굴로, 강주리라는 인물의 이면을 단번에 각인시킨다.
'모범택시3' 제작진은 "다가오는 9, 10화는 K팝의 화려한 성공에 가려진 온갖 착취와 갑질, 비리를 정조준하는 에피소드가 될 것"이라고 귀띔하며 "기존의 착하고 바른 이미지를 뒤엎고 강렬한 악녀로 재탄생한 장나라의 연기 변신이 색다른 관전 요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범택시3'는 지난주 모든 미니시리즈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적수 없는 쾌속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소, 차트 또 역주행한 '첫눈' 열기 잇는다…내년 1월 19일 컴백 - 아이즈(ize)
- [스포츠 토막상식] 손흥민의 LAFC 출전하는 ‘CONCACAF 챔피언스컵’ - 아이즈(ize)
- "숨지 말고 더 웃겨달라"…MC몽, 박나래·조세호 위해 목소리 높였다 - 아이즈(ize)
- '주토피아2', '귀칼' 누르고 2025년 최고 흥행작 등극하나? - 아이즈(ize)
- 하정우 '윗집 사람들', 흥행 역주행 발동 걸렸다! 개봉주보다 관객 늘어 - 아이즈(ize)
- '경도를 기다리며' 박서준, 옛연인 원지안 모욕하는 전남편 막아섰다…시청률↑ [종합] - 아이즈(
- '韓 국대 골잡이' 오현규, 벌써 유럽 무대 시즌 10호골... '극장골' 영웅 - 아이즈(ize)
- '프로보노' 정경호, 쇼맨십 터진 관종 변론…시청률도 터졌다 '최고 9.2%' [종합] - 아이즈(ize)
- '모범택시3’, 빌런 대잔치로 승부하는 사적 복수극 [드라마 쪼개보기] - 아이즈(ize)
- '경도를 기다리며' 박서준-원지안, 첫사랑 시절 그들은 왜 싸웠을까?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