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차트 또 역주행한 '첫눈' 열기 잇는다…내년 1월 19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엑소(EXO)가 내년 1월 19일 드디어 신보를 내놓는다.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엑소가 내년 1월 19일 정규 8집 'REVERXE'(리버스)를 발매한다. 앨범에는 총 9곡이 실린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엑소가 통산 일곱번째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 이후 2년 6개월 만의 신보다.
엑소의 이번 컴백(팬미팅, 정규 8집)은 수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레이 총 6명이서 함께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보이그룹 엑소(EXO)가 내년 1월 19일 드디어 신보를 내놓는다.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엑소가 내년 1월 19일 정규 8집 'REVERXE'(리버스)를 발매한다. 앨범에는 총 9곡이 실린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엑소가 통산 일곱번째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 이후 2년 6개월 만의 신보다.
컴백에 앞서 엑소는 지난 14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미팅 'EXO'verse'(엑소버스)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이들은 신곡 'I'm Home'(아임 홈)을 최초 공개했다. 이 밖에 '으르렁' '첫 눈' ''Love Shot'(러브 샷)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 등 히트곡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팬미팅을 마치며 멤버들은 "올해 시작부터 이날만 꿈꾸고 있었는데 드디어 이뤄져서 행복하다. 엑소엘(팬덤명)이 저희를 믿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는 더욱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 곁에 끊임없이 찾아가겠다. 2026년을 엑소로 가득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엑소의 이번 컴백(팬미팅, 정규 8집)은 수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레이 총 6명이서 함께 한다. 다만 지난 14일 진행된 팬미팅에는 레이가 불가피한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현재 SM엔터테인먼트와 법적 다툼 중인 첸, 백현, 시우민은 이번 활동에서 빠졌다.
한편, 엑소가 지난 2013년 발표한 스페셜 앨범 수록곡 '첫 눈'은 겨울 대표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하며 수년째 역주행하고 있다. 이 곡은 2023년 SNS를 중심으로 '첫눈 챌린지'가 유행하며 역주행에 불이 붙었고, 그해 멜론 일간차트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올해 역시 첫눈이 내린 직후인 지난 4일 멜론 '톱 100' 일간차트 5위에 오른 뒤 현재까지 최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포츠 토막상식] 손흥민의 LAFC 출전하는 ‘CONCACAF 챔피언스컵’ - 아이즈(ize)
- "숨지 말고 더 웃겨달라"…MC몽, 박나래·조세호 위해 목소리 높였다 - 아이즈(ize)
- '주토피아2', '귀칼' 누르고 2025년 최고 흥행작 등극하나? - 아이즈(ize)
- 하정우 '윗집 사람들', 흥행 역주행 발동 걸렸다! 개봉주보다 관객 늘어 - 아이즈(ize)
- '경도를 기다리며' 박서준, 옛연인 원지안 모욕하는 전남편 막아섰다…시청률↑ [종합] - 아이즈(
- '韓 국대 골잡이' 오현규, 벌써 유럽 무대 시즌 10호골... '극장골' 영웅 - 아이즈(ize)
- '프로보노' 정경호, 쇼맨십 터진 관종 변론…시청률도 터졌다 '최고 9.2%' [종합] - 아이즈(ize)
- '모범택시3’, 빌런 대잔치로 승부하는 사적 복수극 [드라마 쪼개보기] - 아이즈(ize)
- '경도를 기다리며' 박서준-원지안, 첫사랑 시절 그들은 왜 싸웠을까? - 아이즈(ize)
- '개콘'에 강유미 김지혜가 뜬다! '홈커밍' 특집에 출연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