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세’ 송지효, ‘8년 된 남자친구’ 최초 고백…김종국 결혼급 충격 (런닝맨)
서형우 기자 2025. 12. 15. 08:56

배우 송지효가 과거 8년간 교제한 연인이 있었다는 사실을 공개해 ‘런닝맨’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송지효는 지석진의 질문을 통해 뜻밖의 연애사를 털어놓았다.
지석진이 “마지막 남자친구는 언제냐”고 묻자 송지효는 “4~5년 된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지석진이 “얼마나 만났는데?”라고 묻자, 송지효는 잠시 망설인 뒤 “오래 만났다. 한 8년?”이라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예상치 못한 대답에 지석진과 강훈은 크게 놀랐고, 지석진은 “나가도 되냐”고 농담을 던지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우리가 모르는 사람이 8년이나 된 거냐. 뭐 하는 사람이었냐. 8년을 만났는데 장난 아니게 만났네. 진짜 쇼킹하다”고 연신 놀라움을 표했다.
이에 송지효는 담담하게 “안 물어보니까 답을 안 했다”고 설명했고, 지석진은 “우와, 이거 거의 최초 고백인데? 깜짝 놀랐다”고 거듭 말했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합숙맞선’ 상간녀 지목 A씨 “변호인단 선임, 법적 대응할 것”
- ‘5형제맘’ 정주리, 시父 앞 능청 “손자 5명 낳아준 며느리 어디 있나”
- 유열, 폐섬유증 7년 투병기 공개 “40㎏까지 빠져, 의사로부터 사망선고도 들었다” (데이앤나잇)
- ‘류현진♥’ 배지현, 육아 난이도 어떻길래 “미운 4살? NO…미친 4살” (형수는)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
- [간밤TV]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은 영철♥정숙이었다
- ‘10kg 감량’ 홍현희, 40kg대 가녀린 실루엣 자랑
- 권상우 “너무 취해서 불편하게 보신 분들께 죄송하다”
- 박군, 한영과의 이혼설에 처음 입 열어 “세 집 살림설 알고 있다”
- 현지 빠진 ‘환승연애4’ 쫑파티, 지현♥원규는 뽀뽀 “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