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 2조설’ 서장훈, 재혼 속내 밝혀 “기회가 된다면…” (미우새)
이소진 기자 2025. 12. 14. 22:05

서장훈이 일본 점집에서 재혼 생각을 밝혔다.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서장훈과 탁재훈이 어머니들을 데리고 오키나와 투어를 떠났다.
이날 탁재훈은 어머니들을 이끌고 일본 점집을 찾았다. 어머니들에 앞서 서장훈과 탁재훈이 먼저 점을 보기 위해 자리에 앉았다. 손금을 잘본다고 소문이 났다는 점술가는 탁재훈의 손을 보더나 “결혼을 한 번 했죠?”라고 물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점술가는 탁재훈에게 “결혼선이 두개다. 빠른 시일 내에 결혼 기회가 온다”고 말했다.
이어 서장훈의 손금을 보고도 이혼 경력을 맞힌 점술가는 “결혼 생각은 있나요?”라고 물었고, 서장훈은 잠시 당황하더니 “뭐, 기회가 된다면”이라며 재혼에 대해 열려있음을 밝혔다. 점술가는 서장훈의 재물운도 봐주며 “이쪽(탁재훈) 분 보다 재물이 더 많다”고 말했다.
한편, 탁재훈은 2001년 결혼해 2015년 합의이혼했고, 서장훈도 2009년 KBS 아나운서 출신 오정연과 결혼했지만 2012년 이혼했다.


이소진 기자 leesoji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폭풍 성장 윤후, 연프 나온다 “얼굴은 그대로, 몸은 근육질”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
- [단독] 차은우 ‘유령회사’ 현장조사 완료, 고발 당하나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김혜윤, 변우석과 1837만뷰 대박…장도연 “채널 통틀어 1위” (살롱드립)
- ‘현역가왕3’ 홍지윤 MVP, 전율을 불렀다
- 웬디, 눈에 띄게 마른 근황…‘뼈말라’ 우려도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