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최초 고백 "8년 연애한 남친 有"..지석진 "우리가 아는 그분?" 대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마지막 연애를 언급하며 8년 장기 연애 남친이 있었음을 최초로 고백해 '런닝맨'이 충격에 빠졌다.
14일 방송한 SBS '런닝맨'에서는 송지효의 충격적인 열애 고백이 터졌다.
송지효는 지석진 강훈과 이동중에 마지막 연애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송지효는 "4~5년 전이다"라며 "마지막 남친은 8년 장기 연애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한 SBS '런닝맨'에서는 송지효의 충격적인 열애 고백이 터졌다.
송지효는 지석진 강훈과 이동중에 마지막 연애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송지효는 "4~5년 전이다"라며 "마지막 남친은 8년 장기 연애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지석진은 충격을 드러내며 "한번도 안물어봤는데 니가 그렇게 오래 연애한 사람이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당황했다. 이어 "이거 나가도 되는거지?"라고 거듭 확인하고 "괜찮다"는 송지효의 쿨한 반응에 더 당황했다.
송지효는 "아무도 안 물어봐서 한번도 말한 적이 없다"고 담담히 말했고, 지석진은 "우리가 아는 그분이냐"라고 물었다.
송지효는 "아니다. 오빠들이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지석진은 계속해서 "진짜 쇼킹하다"라고 놀란 가슴을 진정시켰고 제작진은 "김종국 결혼 소식보다 더 놀랐다"고 같은 마음을 드러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윤성빈 “장은실♥어르걸, 상견례..몽골 국민 며느리 됐다”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나영 "母, 걸레질하던 중 그대로 사망...내가 발견해 구급차 불렀다"…
- 함소원, 18세 연하 전남편과 동거 중 “왜 같이 사는지 저도 잘 모르겠…
- 유명앵커 모친 납치사건..현상금 7천만 “자택서 혈흔 발견”
- '55세' 김승수, '100억 재산설' 2살 연하 CEO와 썸..."실물이 더 귀여워" ('옥문아')
- "신내림 여동생 떠났다" 정호근, 무속인 대물림이 부른 비극에 눈물 "모두 내탓"
- 하정우♥차정원 열애에 '전 여친' 구재이까지 소환…뜻밖의 접점에 "세상 참 좁네
- "외로워 마셨다" 심권호 집에 쌓인 소주 300병...간암 충격에 안타까운 자기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