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윈터와 열애설로 팬들 난리났는데…SNS에 셀카 투척[SNS는 지금]

BTS 정국이 에스파 윈터와의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SNS 활동을 재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14일 정국은 자신의 공식 SNS 계정에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국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눈만 드러난 채 조용한 일상을 전하는 듯한 모습이다. 별다른 설명 없이 올린 셀카 한 장이지만, 열애설 직후 처음으로 공개된 근황이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정국과 윈터가 교제 중이라는 주장과 함께 여러 사진과 캡처본이 공유되고 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끈 것은 두 사람의 팔에 새겨진 타투다. 윈터는 팔 뒤편, 팔꿈치 위쪽에 강아지 세 마리의 얼굴이 이어진 형태의 타투를 새겼고, 정국 역시 유사한 위치에 비슷한 스타일의 강아지 타투를 한 모습이 포착되며 ‘커플 타투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후 팬들은 과거 정국과 윈터가 비슷한 시기에 착용했던 여러 아이템들에도 주목했다. 팔찌와 반바지, 인이어 모양이 겹친다는 주장에 더해, 두 사람이 하루 차이로 같은 손가락(약지)에 비슷한 컬러의 네일아트를 한 모습이 포착됐다는 주장도 나오며 이를 ‘커플 네일’ 정황으로 해석하는 시선이 등장했다.
정국이 군 복무 중 휴가를 내 에스파 공연을 관람했다는 점도 다시 소환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정국이 지금까지 하이브 계열사 걸그룹 공연에는 간 적이 없었다”며, 에스파 콘서트 관람이 윈터와의 특별한 인연을 방증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여러 정황이 한데 묶이며 두 사람의 열애설은 연일 온라인 실시간 화제에 오르고 있다. 다만 현재까지 제기된 모든 내용은 당사자 확인이 전혀 되지 않은 상태의 추측에 불과하다. 5일 기준 정국의 소속사 빅히트뮤직과 윈터가 속한 SM엔터테인먼트는 관련 문의에 답하지 않고 있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차은우가 만든 ‘개미지옥’···판타지오 ‘배임’ 뇌관 터지나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
- 박나래 ‘주사이모’ 살아 있었다···“허위 제보, 사과해야지?”
- 라이즈 쇼타로, 지젤과 열애설 직접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