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차’ 박나래 풀샷으로만 등장, 키는 그대로 방송 (놀토)[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법 의료 행위 의혹으로 하차를 발표한 박나래는 단독샷 없이 풀샷으로만 등장했다.
논란에 연루된 키는 그대로 방송됐다.
하지만 단체로 퀴즈를 푸는 내용이 '놀토' 방송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이후 박나래는 풀샷으로 꾸준히 등장했다.
박나래는 전 매니저들에게 갑질, 상해로 피소되며 일명 주사이모에 의한 불법 의료 행위 의혹이 논란으로 번지자 고정 출연 중이던 '놀라운 토요일'과 '나 혼자 산다' 하차를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불법 의료 행위 의혹으로 하차를 발표한 박나래는 단독샷 없이 풀샷으로만 등장했다. 논란에 연루된 키는 그대로 방송됐다.
12월 13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2010년대 대표 완소남 대성, 서은광, 로이킴이 출연했다.
오프닝부터 박나래의 음성이 들렸지만 단독샷은 편집됐다. 2010년대 대표 완소남 대성, 서은광, 로이킴 출연에 ‘놀토’ 멤버들도 2010년대 완소남 콘셉트로 변신했고, 늘 분장에 진심인 박나래의 분장 소개는 통편집이 됐다. 하지만 단체로 퀴즈를 푸는 내용이 ‘놀토’ 방송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이후 박나래는 풀샷으로 꾸준히 등장했다.
박나래는 전 매니저들에게 갑질, 상해로 피소되며 일명 주사이모에 의한 불법 의료 행위 의혹이 논란으로 번지자 고정 출연 중이던 ‘놀라운 토요일’과 ‘나 혼자 산다’ 하차를 발표했다. 주사이모 논란에 연루된 키는 하차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최근 녹화에 해외 일정 때문에 불참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방송에서 키는 평소와 다름없는 모습으로 활약했다.
이날 방송에서 대성은 태연과 15년 만에 본다며 과거 ‘패밀리가 떴다’에서 20살 동갑내기로 잠시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었던 추억을 소환했다. 대성과 태연은 서로를 ‘연이’, ‘성이’라고 부르며 핑크빛 분위기를 되살렸다. 또 대성은 지드래곤, 쿠시와 뭉쳐서 만든 신곡 ‘한도초과’를 홍보했다.
서은광은 드라마 ‘추노’ 장혁으로 분장하고 수시로 “얼마나 좋아”를 외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13년 만에 첫 솔로 정규앨범 타이틀곡 ‘Greatest Moment’를 홍보했고, 단독 콘서트는 벌써 매진이라 홍보하지 않겠다고 말했다가 군대 선임 대성에게 “여기서 홍보하면 추가 공연이 될 수도 있다. 배은망덕한 놈아. 네가 됐다고 거절할 일이냐”는 일침을 들었다.
로이킴도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를 홍보하며 공연할 때마다 “몇 기야?”라는 질문을 받고 있는 곤란한 상황을 전했다. 로이킴은 “해병대 다녀오신 분들이면 서로 기수도 알고 괜찮은데 해병대가 아니거나 아예 군대를 안 간 분들이 그런다. 저 아저씨를 보면 외쳐야 한다 싶어서 ‘몇 기야?’를 외친다”며 해병대 선임 김동현, 후임 피오와 ‘필승’ 경례까지 해병대 친목을 보였다.
김동현은 “선임이 손을 안 내리면 후임도 내리면 안 된다”며 일부러 손을 내리지 않았고, 김동현이 손을 내리자 로이킴도 시간차를 두고 손을 내리며 피오의 기강을 잡는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은퇴 번복 박유천, 급노화 이슈 속 야윈 근황‥동생 박유환·母와 가족 모임
- “박나래, 생각보다 돈 없다”→“재산 노리고 온 아이”…한혜진 기안84, 옛날부터 느꼈나?
- 리치 언니 박세리, 사람 집만한 견사 지었다‥온돌방까지 스케일 헉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제작 중단 ‘나도 신나’ 스틸컷 보니…박나래 풀린 눈+새빨간 볼+초록색 병[종합]
- 조진웅 ‘소년범 은퇴’에 ‘시그널2’ 큰일났는데‥김혜수, SNS에 올린 사진
- “이유비 선 긋더니” 정국♥윈터 선택은 침묵, 뷔·지민 열애설 소극적 대응 반복[이슈와치]
- 몰라보게 얼굴 확 변한 홍진영, 글래머 과시하는 과감룩‥얼굴도 몸매도 성수기
- ‘삼식이삼촌’ 티파니영 “액션신 같았던 첫 키스신, 변요한 수염에 얼굴 붉어져”[EN:인터뷰②
- 대기업 임원家 며느리 맞은 신애라, 자식농사는 후회 가득 왜 “더 잘해줄걸”(신애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