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8년 장기 연애” 깜짝 고백…김종국 결혼급 충격

배우근 2025. 12. 14. 06: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8년 장기 열애 경험을 고백했다.

차로 이동하던 중 지석진이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라고 묻자, 송지효가 8년 장기연애 사실을 털어놓는 장면이 담긴다.

더욱 놀라운 점은 송지효의 장기 연애 시기가 런닝맨 촬영 시기와도 겹치지만, 멤버 중 이를 알아챈 사람이 없었다는 대목이다.

일부 누리꾼들은 "송지효 연애는 상상도 못했다", "멍지효 시절에 열애 중이었다고?", "김종국 결혼 급의 충격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지효 SNS.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배우 송지효가 8년 장기 열애 경험을 고백했다. 오랜 기간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함께 출연해온 멤버들조차 이를 눈치채지 못했다.

1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송지효의 발언이 공개된다.

차로 이동하던 중 지석진이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라고 묻자, 송지효가 8년 장기연애 사실을 털어놓는 장면이 담긴다. 더욱 놀라운 점은 송지효의 장기 연애 시기가 런닝맨 촬영 시기와도 겹치지만, 멤버 중 이를 알아챈 사람이 없었다는 대목이다.

송지효. 사진|넥서스이엔엠


이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한 지석진은 멍한 얼굴로 혼잣말을 중얼거렸다는 후문이다.

시청자 반응도 빠르게 확산됐다. 일부 누리꾼들은 “송지효 연애는 상상도 못했다”, “멍지효 시절에 열애 중이었다고?”, “김종국 결혼 급의 충격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런닝맨


방송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송지효는 막내 지예은을 위해 사랑의 큐피드로 나선다. 게스트로 출연한 강훈과 지예은이 단둘이 차를 타고 이동하도록 자리를 마련해준 것인데, 낯을 가리는 강훈에게 지예은이 휴대폰 번호 교환을 요청하며 분위기가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이후 차에서 내린 두 사람이 손깍지 낀 채 서 있는 모습까지 포착돼 한동안 잊혔던 월요 러브라인의 불씨를 다시 점화했다.

금쪽같은 막내즈 레이스는 14일 공개된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