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도운, 크리스마스 시즌송 티저 공개…"행복한 연말 보내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식스 도운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인사를 전했다.
사진 속 도운은 수줍은 미소로 선물을 건네며 로맨틱한 감성을 선사했다.
그는 "2025년도 너무 고생 많았고, 저희가 준비한 선물 '러빙 더 크리스마스'가 12월 15일 도착할 예정이니 데이식스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는 음성 메시지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데이식스의 새 디지털 싱글 '러빙 더 크리스마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데이식스 도운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인사를 전했다.

사진 속 도운은 수줍은 미소로 선물을 건네며 로맨틱한 감성을 선사했다. 또한 “마이데이(팬덤명)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따뜻하게 연말 보내고 있나요? 올해도 역시 마이데이와 함께해서 더 의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그는 “2025년도 너무 고생 많았고, 저희가 준비한 선물 ’러빙 더 크리스마스‘가 12월 15일 도착할 예정이니 데이식스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는 음성 메시지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데이식스는 새 디지털 싱글 발표에 이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2025 데이식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를 총 3회 개최한다.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번 콘서트는 무대를 중심으로 360도 개방되어 풍부한 공간감을 선사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21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하고 더 많은 마이데이와 만날 예정이다.
데이식스의 새 디지털 싱글 ’러빙 더 크리스마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경기도 최대 10cm 큰 눈, 비상1단계 발령
- 박나래 통편집에 전현무 자리도 바뀌었다…'나 혼자 산다' 변화
- 변요한♥티파니, 열애 인정…"결혼 전제로 교제 중" [공식]
- "눈빛 만으로 위로된다"던 임은정과 백해룡, 어쩌다 등 돌렸나
-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
- 15개월 딸 시신 김치통에 유기…양육수당까지 챙긴 친부모 [그해 오늘]
- "더 이상 어려워"… 9년 달린 부산 산타버스, 갑자기 사라진 이유
- JP모건 목표가 1000달러 제시한 '이 종목'?…"2028년까지 고속 성장"
- “배당 많으면 절세?” 박 과장 0원, 최 원장은 4100만원[세상만사]
- “너무 억울하다”… 마라톤 신체 접촉 논란 감독 재심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