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애” 송지효, ‘런닝맨’ 촬영 중 깜짝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깜짝 연애를 고백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린 송지효의 뜻밖의 핑크빛 고백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송지효는 이동 중 지석진이 던진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는 질문에 8년간의 장기 연애 사실을 털어놓는다.
연애 고백 이후 송지효는 막내 지예은을 위해 사랑의 큐피드 역할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배우 송지효가 깜짝 연애를 고백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린 송지효의 뜻밖의 핑크빛 고백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송지효는 이동 중 지석진이 던진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는 질문에 8년간의 장기 연애 사실을 털어놓는다. 해당 시기는 ‘런닝맨’ 촬영 기간과도 겹치지만, 멤버들 중 누구도 이를 알아채지 못했다는 점에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갑작스러운 고백을 들은 지석진은 예상치 못한 이야기였던 듯 멍한 표정으로 혼잣말을 이어가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연애 고백 이후 송지효는 막내 지예은을 위해 사랑의 큐피드 역할에 나선다. 게스트로 출연한 강훈과 지예은이 단둘이 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것. 오랜만의 만남에 다소 어색해하던 강훈에게 지예은은 휴대전화 번호 교환을 제안하며 적극적인 분위기를 이끈다.
이후 차량에서 내린 두 사람이 손을 맞잡고 서 있는 모습까지 포착되며, 한동안 잠잠했던 ‘월요 러브라인’의 불씨가 다시 살아나는 듯한 장면이 연출됐다.
한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요한♥티파니, 결혼 전제 교제…드라마서 시작된 인연
- ‘불법 의료 시술 논란’ 박나래, 이번엔 ‘4대 보험’ 터졌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알몸으로 쓰러졌다”…기침 한 번에 디스크 파열
- “감독님이 조감독 위로 올라가서...” 김규리, ‘미인도’ 베드신 시범 썰에 스튜디오 초토화
- 김남일, 결혼 18년 만에 일냈네...강남 한복판서 햄버거 사업
- ‘女마라톤 신체접촉 논란’ 김완기 감독 1년6개월 자격정지 중징계
- 박나래, “나한테 약 줬으니 너희도 못 벗어나” 협박…전 매니저 추가 폭로
- 또 터진 조진웅 폭로 “술 마시면 개, 진상 그 자체”
- “E컵 처음 봐”…이이경 루머 유포자, ‘성희롱 DM’ 까며 ‘AI설’ 비웃었다
- 박나래 매니저, ‘추가 폭로’ 예고…“이제 10분의 1 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