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애” 송지효, ‘런닝맨’ 촬영 중 깜짝 고백

박경호 2025. 12. 13. 15: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깜짝 연애를 고백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린 송지효의 뜻밖의 핑크빛 고백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송지효는 이동 중 지석진이 던진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는 질문에 8년간의 장기 연애 사실을 털어놓는다.

연애 고백 이후 송지효는 막내 지예은을 위해 사랑의 큐피드 역할에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지효. 사진|넥서스이엔엠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배우 송지효가 깜짝 연애를 고백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린 송지효의 뜻밖의 핑크빛 고백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송지효는 이동 중 지석진이 던진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는 질문에 8년간의 장기 연애 사실을 털어놓는다. 해당 시기는 ‘런닝맨’ 촬영 기간과도 겹치지만, 멤버들 중 누구도 이를 알아채지 못했다는 점에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갑작스러운 고백을 들은 지석진은 예상치 못한 이야기였던 듯 멍한 표정으로 혼잣말을 이어가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런닝맨. 사진 | SBS


연애 고백 이후 송지효는 막내 지예은을 위해 사랑의 큐피드 역할에 나선다. 게스트로 출연한 강훈과 지예은이 단둘이 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것. 오랜만의 만남에 다소 어색해하던 강훈에게 지예은은 휴대전화 번호 교환을 제안하며 적극적인 분위기를 이끈다.

이후 차량에서 내린 두 사람이 손을 맞잡고 서 있는 모습까지 포착되며, 한동안 잠잠했던 ‘월요 러브라인’의 불씨가 다시 살아나는 듯한 장면이 연출됐다.

한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