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런닝맨’ 촬영하며 8년 장기 연애 고백…지예은 강훈 손깍지 포착(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장기 연애했다고 밝혔다.
12월 1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충격적인 핑크빛 행보가 공개된다.
송지효가 밝힌 뜻밖의 연애담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핑크빛 폭탄 발언을 마친 송지효는 막내 지예은을 위하여 사랑의 큐피드로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송지효가 장기 연애했다고 밝혔다.
12월 1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충격적인 핑크빛 행보가 공개된다.
송지효는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오빠들을 향해 깜짝 폭탄 발언을 했다. 차로 이동하던 중,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는 지석진의 질문에 8년 장기연애 사실을 고백했기 때문이다. 더욱 놀라운 점은 시기가 ‘런닝맨’ 촬영 시기와도 겹치지만, 멤버 중 이를 눈치챘던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는 점이었다.
이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한 지석진은 상상도 못 했던 듯, 멍한 얼굴로 연신 혼잣말을 중얼거려 현장을 웃음 짓게 했다. 송지효가 밝힌 뜻밖의 연애담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핑크빛 폭탄 발언을 마친 송지효는 막내 지예은을 위하여 사랑의 큐피드로 나섰다. 게스트로 나선 강훈과 지예은, 단둘이 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준 것인데 오랜만의 조우에 낯 가리는 강훈에게 지예은이 휴대폰 번호 교환을 요청, ‘기세 플러팅’에 돌입하며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후 차에서 내린 두 사람이 손깍지 낀 채 서 있는 모습까지 포착돼 한동안 잊혔던 ‘월요 러브라인’의 불씨를 다시 점화했다. 14일 오후 6시 1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치 언니 박세리, 사람 집만한 견사 지었다‥온돌방까지 스케일 헉
- “박나래, 생각보다 돈 없다”→“재산 노리고 온 아이”…한혜진 기안84, 옛날부터 느꼈나?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제작 중단 ‘나도 신나’ 스틸컷 보니…박나래 풀린 눈+새빨간 볼+초록색 병[종합]
- 조진웅 ‘소년범 은퇴’에 ‘시그널2’ 큰일났는데‥김혜수, SNS에 올린 사진
- “이유비 선 긋더니” 정국♥윈터 선택은 침묵, 뷔·지민 열애설 소극적 대응 반복[이슈와치]
- 대기업 임원家 며느리 맞은 신애라, 자식농사는 후회 가득 왜 “더 잘해줄걸”(신애라이프)
- 구속 면한 김동성 “양육비 끝까지 VS 일용직 꼼수에 딸 어학연수” 폭로 진실공방[이슈와치]
- ‘삼식이삼촌’ 티파니영 “액션신 같았던 첫 키스신, 변요한 수염에 얼굴 붉어져”[EN:인터뷰②
- 송지효, ‘런닝맨’ 촬영하며 8년 장기 연애 고백…지예은 강훈 손깍지 포착(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