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할아버지 된다…딸 최연수, 딕펑스 김태현과 결혼 3개월만에 임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요리사 최현석의 딸인 모델 최연수(26)와 딕펑스 김태현(38)이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최연수는 12일 인스타그램에 "그렇게 됐습니다, 벌써 주변 이모들의 이쁨을 많이 받고 있답니다,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라면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최연수는 남편인 김태현과 함께 아기 초음파 사진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김태현과 최연수는 지난 9월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유명 요리사 최현석의 딸인 모델 최연수(26)와 딕펑스 김태현(38)이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최연수는 12일 인스타그램에 "그렇게 됐습니다, 벌써 주변 이모들의 이쁨을 많이 받고 있답니다,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라면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최연수는 남편인 김태현과 함께 아기 초음파 사진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두 사람의 행복한 표정에는 예비 부모의 설렘이 묻어난다.
김태현과 최연수는 지난 9월 결혼했다. 3개월 만에 2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김태현은 밴드 딕펑스의 보컬로 지난 2010년 데뷔했다. 2012년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 4'에서 준우승을 거두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고, 이후 다양한 음반 활동과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오고 있다.
최연수는 최현석 셰프의 장녀로, 지난 2018년 방송된 엠넷 '프로듀스48'의 참가자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는 모델로 활동 중이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조세호, 10여 년 전부터 조폭 유착…수억 시계·접대 받아"
- "얼굴은 AI로 바꿔줄게"…40만원 주고 여중생 성관계 영상 찍어 판 日기획사 대표
- '두쫀쿠' 사려고…영하 8도 추위에 4세 원생 동원, 줄 세운 분당 어린이집
- "'밥 한번 먹자' 같은 말이었는데"…최강록 셰프가 신은 신발에 숨은 사연
- 차에 내연녀 태운 채 달리던 남편 "바람피운 건 네 엄마" 흉기 난동[영상]
- "아내와 1년 전 사별한 남성과 연애, 애도 있다…도덕적으로 문제 되나?"
- '주사 이모' 남편 "박나래 연락 두절, 전화도 안 된다" 발 동동
- '세는나이 45세' 박은영 전 아나, 둘째 딸 출산…이젠 '1남 1녀 엄마'
- "죽은 남편, 지방 근무때 2년간 동료와 내연…오피스텔도 구해줘" 아내 분통
- "욱일기를 깃발로 쓰는 종교?"…통일교 상징 문양 '씁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