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매니지먼트 숲과 전속계약 종료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주혁이 FA시장에 나온다.
매니지먼트 숲은 1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남주혁 배우의 전속계약이 올해 12월을 끝으로 종료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또 "그동안 배우와 함께 걸어온 소중한 시간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라며 "남주혁 배우의 앞날에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남주혁 배우의 전속계약이 올해 12월을 끝으로 종료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니지먼트 숲은 1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남주혁 배우의 전속계약이 올해 12월을 끝으로 종료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또 “그동안 배우와 함께 걸어온 소중한 시간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라며 “남주혁 배우의 앞날에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남주혁은 넷플릭스 시리즈 ‘동궁’을 선보일 예정이다. ● 이하 매니지먼트 숲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남주혁 배우의 전속계약이 올해 12월을 끝으로 종료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배우와 함께 걸어온 소중한 시간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남주혁 배우의 앞날에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팬 여러분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임신’ 박은영, 몸 변화까지 솔직 공개…“B컵→C컵, 완전 좋다”
- 박나래 “너희도 벗어날 수 없어”…前 매니저 추가 폭로
- 김호중, 수감 중인데 공연을? 소속사 “사실 무근” 부인
- 최진혁♥오연서 원나잇 했다가 일 터졌다 (아기가 생겼어요)
- 추신수 5500평 대저택 공개, ‘역시 연봉 1900억 사나이!’ (냉부해)
- 장예원 주식 대박 터졌다, 수익률 무려 323.53% [DA★]
- 문가영, 졸린 눈빛 잠시, 확 시크해졌다 [DA★]
- 경찰, ‘박나래에 불법 의료 시술’ 주사 이모 압수수색
- 정형돈, 아내 한유라 가짜뉴스 분노…“역겹다, 이런 걸로 돈 벌지 마라”
- ‘상간 의혹’ 숙행, ‘현역가왕3’ 재등장…제작진 “부득이 분량 축소”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