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율, 새 싱글 발매와 콘서트로 연말·연초 뜨겁게 달군다
강석봉 기자 2025. 12. 12. 16:49

싱어송라이터 듀오 음율(최선율, 최운율)이 오는 12월 22일 새 싱글 발매와 함께 내년 1월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음율은 올해 미니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히트곡 ‘피차일반’의 역주행을 통해 대중에게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번 싱글은 내년 발표 예정인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세계관을 여는 작품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음율만의 새로운 감성을 담아 완성했다. 특히 곡 제목을 사전에 공개하지 않고, 팬들이 단서를 통해 제목을 유추하는 퍼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음원 발매와 함께 진행되는 2026 UmYull HAPPY NEW YEAR CONCERT <내일, 약속>은 기존 브랜드 콘서트와는 다른 성격으로, 음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 중이다. 멤버별 솔로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는 음율’을 주제로 한 VCR 등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깊이 조명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음악과 공연으로 연말과 연초를 뜨겁게 채울 음율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스경X이슈] 차은우 ‘200억 탈세’ 사과했지만…군 홍보 영상서도 ‘증발’
- 웬디, 눈에 띄게 마른 근황…‘뼈말라’ 우려도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롯데 정철원, 돌반지 녹여 목걸이 할 땐 언제고 “양육권 적극 확보 의지”
- 유튜버 구제역, 징역 2년 추가 선고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