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올라운더' 구혜선, 엔에스이엔엠과 의리 이어간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혜선이 엔에스이엔엠과의 깊은 인연을 이어간다.
12일 구혜선이 현 소속사인 엔에스이엔엠과 재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로써 구혜선은 엔에스이엔엠과 그간 이어온 끈끈한 동행을 계속하게 됐다.
이날 엔에스이엔엠은 "구혜선은 대중에게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이자 혁신을 이끄는 벤처 기업가로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며 "다시 한번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나보현 기자] 배우 구혜선이 엔에스이엔엠과의 깊은 인연을 이어간다.
12일 구혜선이 현 소속사인 엔에스이엔엠과 재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로써 구혜선은 엔에스이엔엠과 그간 이어온 끈끈한 동행을 계속하게 됐다. 그는 엔에스이엔엠과 지난 2021년 처음 계약을 맺었고 이후 상호 존중과 배려, 성실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재계약은 그동안 쌓아온 서로 간의 두터운 유대감과 신의에 대한 자연스러운 연장선으로서 구혜선과 소속사의 한층 더 강화된 긴밀한 협업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엔에스이엔엠은 "구혜선은 대중에게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이자 혁신을 이끄는 벤처 기업가로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며 "다시 한번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그간 구혜선은 과감한 도전과 변신으로 새로운 활로를 개척해 왔다. 앞으로도 그가 다방면에서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예상을 뛰어넘는 행보를 보여주는 구혜선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구혜선은 배우 활동을 기반으로 영화감독, 작가, 화가, 작곡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재능을 뽐내왔다. 그는 최근 K-헤어롤의 새 지평을 연 쿠롤을 론칭하며 벤처 기업가로서의 당찬 면모도 보여줬다. 그는 오랫동안 쿠롤의 연구 개발에 직접 참여했으며 특허 취득 등 제품 제작의 모든 과정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해졌다. 그의 끊임없는 노력에 부응하듯 쿠롤은 소비자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는 현재 재학 중인 한국과학기술원 특별 포상 수상자로 선정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구혜선은 2000년대 시트콤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논스톱'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드라마 '꽃보다 남자' 속 금잔디 역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만능 올라운더로 불리는 그가 엔에스이엔엠과의 재계약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나보현 기자 nbh@tvreport.co.kr / 사진= 엔에스이엔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청률 17.7% 기록→주연 배우 바뀌고 시즌2로 돌아오는 韓드라마
- 또 자체 최고 시청률→시즌4 나오나…영화같은 영상미로 반응 폭발 중인 韓드라마
- 2회 만에 반응 터졌다… 6.2% 시청률로 역대급 흥행 예고한 韓 법정물
- 박서준 7년 만 복귀작인데…시청률 3%로 고전 중인 韓 드라마
- 이준호 가고 박신혜 왔다…베일 벗으며 강렬한 첫인상 남긴 韓 드라마
- '사극 불패' 조합으로 티저 공개하자마자 난리 난 韓 드라마
- 호불호 갈리더니…'결방→재정비' 선언하니 오히려 난리난 한국 드라마
- 마동석 전면에 내세우더니…'동시간대 1위' 시청률 기록하며 대박 난 韓 예능
- 시청률 8.5% 자체 최고 기록 경신→글로벌 1위…파죽지세인 한국 드라마
- 시청률 20.1%까지 치솟았지만…출연진 문제로 5년 만에 종영 알린 韓예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