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형 "10주년 '팬레터' 꼭 봐야 하는 이유는요…"
김도형 기자 2025. 12. 12. 01:30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11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에서 뮤지컬 '팬레터'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태형 연출과 박현숙 작곡가, 신선호 안무가와 김해진 역 에녹, 김종구, 김경수, 이규형, 정세훈 역 문성일, 윤소호, 김리현, 원태민, 히카루 역 소정화, 김히어라, 강혜인, 김이후, 이윤 역 박정표, 정민, 이형훈, 김지철이 참석했다. 이규형이 '팬레터'를 꼭 봐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뮤지컬 '팬레터'는 1930년대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김유정과 이상 등 당대 문인들의 모임 '구인회'의 일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창작된 팩션 뮤지컬이다.
천재 소설가 김해진과 그를 동경하는 작가 지망생 정세훈, 그리고 김해진의 뮤즈이자 비밀에 싸인 작가 히카루의 이야기를 통해 문인들의 예술혼과 사랑을 매혹적으로 그린다. 2026년 2월 22일까지 진행.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댄서 출신 치어리더 서여진 '추체할 수 없는 기쁨' [치얼UP영상]
- 맹승지, 속옷 터질듯한 볼륨업 가슴·애플힙…미리 보는 "승지의 크리스마스"
- 박나래 '극악' 주사 알아본 이효리… "언제 때릴까"[MD이슈]
- "성형수술 안했다, 네티즌이 미친 것" 시드니 스위니 루머 반박[해외이슈]
- “사우나서 남성 집단 성행위” 발칵, 한국인도 포함
- 치킨 배달 중 닭다리 '냠냠', CCTV에 딱 걸려
- “13살 제자에게 나체 사진 보내고 성관계 제안”, 22살 女교사 체포
- “콘돔에 세금 부과”, 성병 확산 우려
- 장충에 뜬 '꿀벅지 여신', 하지원 치어리더...'한파주의보에도 하의실종' 응원[치얼UP영상]
- 30대 유부녀 교사, 중학생 제자들과 ‘집단 성관계’ 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