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Kep1er) 김채현, 첫 솔로곡 ‘넌 날 잊지 못할거야’ 발매···드림어스컴퍼니X콘텐츠엑스 공동 제작 음원

걸그룹 케플러(Kep1er) 메인 보컬 김채현이 데뷔 후 첫 솔로곡을 발표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선보인다.
드림어스컴퍼니와 콘텐츠엑스는 11일 오후 6시, 플로(FLO)를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채현(Kep1er)의 신곡 ‘넌 날 잊지 못할거야’를 공개했다.
신곡 ‘넌 날 잊지 못할거야’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이별 노래로, 김채현(Kep1er) 특유의 절제된 감정과 깊은 여운을 담아낸다. 담백한 보컬 속에 이제는 잡을 수 없는 순간을 향한 아쉬움과 그리움의 복합적인 감정을 섬세하게 녹여내며, 김채현(Kep1er)만의 보컬 매력을 더욱 선명하게 드러냈다.
김채현(Kep1er)은 케플러의 메인 보컬로서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뛰어난 비주얼과 퍼포먼스 실력까지 겸비한 ‘올라운더’ 멤버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솔로곡을 통해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김채현(Kep1er)만의 선명한 보컬 색깔을 대중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채현(Kep1er)이 속한 케플러는 최근 글로벌 콘서트 투어 ‘Into The Orbit : Kep1asia’를 통해 서울과 일본 후쿠오카·도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12월 홍콩·교토·대만에서 투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곡은 음악 플랫폼 플로(FLO)를 운영하는 드림어스컴퍼니와 콘텐츠 IP 비즈니스 종합 솔루션 기업 콘텐츠엑스가 지난 2023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공동 음원 발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양사는 앞서 노을의 ‘끝없는 이야기’, 투빅 지환의 ‘한사람(2024)’, 이대휘(AB6IX)의 ‘그냥 니가 좋아’, 그리즐리의 ‘잠깐 볼까, 우리’ 등을 선보이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드림어스컴퍼니 고진호 투자제작팀 리더는 “드림어스컴퍼니는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음원 IP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라며, “드림어스컴퍼니의 플랫폼·음원·MD·공연에 이르는 탄탄한 음악 사업 인프라를 바탕으로 음악 IP 밸류체인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조세호 초고속 복귀에…폭로자 격분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 이지혜, 父 외도 또 폭로했다…“母 보쌈집 잘 될 때 바람 피워” (동상이몽)
- 안성기 조문한 배현진, 미소에 밝은 정장 ‘싸늘’
- 풍자, 2kg 더 뺐다…27kg 감량 근황 “한혜진한테 도움 받아”
- ‘학폭 소송 패소’ 후 연기 복귀 조병규 “긴장되고 고민된다”
- ‘아바타’ 시리즈 9조원 벌었다…역대 3부작 중 최고
- ‘은퇴 선언’ 임재범 “오래전부터 고민한 문제…지금 떠나는 게 좋겠다 판단” (뉴스룸)
- [스경X이슈] 소향 “제가 다 망쳤다”…사과까지 한 ‘골든’ 라이브 어땠길래?
- 이상민, 신정환 룰라 시절 정산 불만에 “나도 소속 가수였는데…”
-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