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 변우석에 수녀 장원영·카리나라니…돌고래유괴단 또 일냈다 [MD이슈]
박로사 기자 2025. 12. 11. 22:03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변우석, 아이브 장원영, 에스파 카리나 조합이 성사됐다.
10일 유튜브 채널 '돌고래유괴단'에는 '신우석의 도시동화 EP.1 'The Christmas Song' Teaser'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신부가 된 변우석과 수녀 카리나, 장원영의 모습이 순서대로 등장했다. 변우석은 사제복을 입고 등장해 놀라운 피지컬을 뽐냈고, 카리나와 장원영은 청순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51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누리꾼들은 "세계관 충돌 레전드", "보고도 안 믿김", "이게 가능하다고?", "저기 어디인가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남겼다.
한편 돌고래유괴단은 뉴진스 'Ditto(디토)', 'OMG', 'Cool With You(쿨 위드 유)' 등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맹승지, 속옷 터질듯한 볼륨업 가슴·애플힙…미리 보는 "승지의 크리스마스"
- 박나래 '극악' 주사 알아본 이효리… "언제 때릴까"[MD이슈]
- "성형수술 안했다, 네티즌이 미친 것" 시드니 스위니 루머 반박[해외이슈]
- '똑단발' 박성은 치어리더, 초미니로 아찔한 턴 [치얼UP영상]
- “사우나서 남성 집단 성행위” 발칵, 한국인도 포함
- 치킨 배달 중 닭다리 '냠냠', CCTV에 딱 걸려
- “13살 제자에게 나체 사진 보내고 성관계 제안”, 22살 女교사 체포
- “콘돔에 세금 부과”, 성병 확산 우려
- 장충에 뜬 '꿀벅지 여신', 하지원 치어리더...'한파주의보에도 하의실종' 응원[치얼UP영상]
- 30대 유부녀 교사, 중학생 제자들과 ‘집단 성관계’ 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