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에스엠, 콘래드 서울에서 ‘테크노짐 체크업’ 웰니스 프로그램 진행
-콘래드 서울 클럽 멤버십 회원 대상 AI 기반 맞춤형 운동 처방 제공
-‘웰니스 에이지’ 측정 통해 신체•인지 상태 진단 및 최적 운동 방향 제시

갤럭시아에스엠은 지난 10일 콘래드 서울 GX룸에서 호텔 클럽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테크노짐 체크업을 활용한 프라이빗 웰니스 컨설팅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수요일 하루 동안 단독으로 운영된 단일 세션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선정된 멤버십 회원들만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 당일에는 전 일정이 조기 마감되며 프리미엄 웰니스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테크노짐 체크업은 테크노짐의 AI 기반 분석 기술을 적용한 최첨단 웰니스 진단 장비로 체성분, 근력, 심폐지구력, 유연성, 집중력, 기억력 등 총 6가지 핵심 지표를 통해 개인의 신체 및 인지 능력을 다각도로 측정한다. 참가자들은 이를 통해 자신의 현재 컨디션을 수치로 확인하고 개인별 웰니스 에이지를 진단받았다.
또 테크노짐 앱과 기구가 연동된 디지털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개인의 목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운동 방향이 제안됐으며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운동 강도, 빈도, 프로그램 구성에 대한 구체적인 가이드를 제공받았다. 참가자들은 단순 체험을 넘어, 일상에 적용 가능한 실질적인 운동 솔루션을 설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콘래드 서울 GX룸 세션에서는 호텔 피트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웰니스 컨설팅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본인의 운동 목적에 맞는 프로그램과 장비 추천을 받고 더욱 효율적인 트레이닝 방법에 대한 전문적인 피드백을 통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반석 테크노짐 한국총판 대표는 “앞으로도 호텔, 리조트, 기업 등 다양한 공간에서 테크노짐 웰니스 솔루션을 접할 수 있도록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테크노짐은 1983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솔루션 기업이다.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프리미엄 피트니스 기구와 디지털 웰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까지 올림픽 피트니스 장비 부문 독점 공급업체로 10회 연속 선정되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갤럭시아에스엠을 통해 호텔, 리조트, 기업,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토털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 600억설’ 전현무 “원룸서 시작해 강남 아파트까지 매매” (사당귀)
- [종합] ‘모범택시3’ 윤석열 계엄 긁!…최고 16.6% 불꽃쇼로 막내렸다
- “매니저 거짓말”VS“박나래 물타기” 녹취 공개에 다시 ‘중립 기어’?
- ‘갑질 논란’ 현주엽 “子 휴학” 고민에 안정환 “너 때문” 팩폭
- [공식] ‘저속노화’ 정희원 “부적절 인식하고도 멈추지 못했다”
- “조세호, 수억 협찬 받고 접대받아” 조폭연루설 추가 폭로
- 박유천 ‘세월 폭격’ 맞았다, 팬들도 못 알아볼 정도
- 손태영, ♥권상우 베드신에 솔직 심경 “신혼 초 많이 싸워…배신감” (찐천재)
- [공식] ‘43억 횡령’ 황정음, 소속사도 버렸다
- [종합] 심형탁 子 하루, 드럼 치며 무대 찢었다…아이돌 센터인 줄 (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