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성, 이민정 대학 시절 공개…"데뷔 전부터 난리" [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황제성이 대학 동기인 배우 이민정의 대학 시절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오후 배우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이민정과 대학 동기 황제성이 모교 성균관대학교를 찾아 함께한 영상이 게재됐다.
황제성이 이민정의 대학 시절 인기를 증언했다.
이날 이민정과 황제성은 모교 연습실, 매점 등 추억의 장소를 찾아 대학 시절을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코미디언 황제성이 대학 동기인 배우 이민정의 대학 시절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오후 배우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이민정과 대학 동기 황제성이 모교 성균관대학교를 찾아 함께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민정과 함께 성균관대 연기 예술학과 1기 동기인 코미디언 황제성이 모교를 찾아 추억 여행을 함께했다. 황제성은 오르막길로 유명한 예술대학 건물을 언급하며 "누나(이민정)는 부자여서 많이 안 걸었던 걸로 기억한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황제성은 대학 시절 이민정은 '부르주아 패밀리', 본인은 '볏짚 패밀리'였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이에 이민정은 늦은 적이 많아 택시를 탔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황제성이 이민정의 대학 시절 인기를 증언했다. 황제성은 "누나 난리였다"라며 남학생들의 수군거림에 이민정이 이미 데뷔한 학생인 줄 알았다고 전했다. 이민정이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았지만, 예술대학의 다른 과 학생들 사이에서도 유명했던 것. 그러나 이민정은 "왜 그런 기억이 없지?"라며 의아해했다.
이민정은 "영문학과 복수전공을 했다가 포기했다"라며 대학 시절 공부만 했다고 고백했다. 이민정은 "할 게 너무 많았다, 숙제도 너무 많아서 중도 포기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황제성은 "누나는 수업할 때 빼고 잘 안 보였다"라며 "어딜 갔는지 모르겠다, 엄청나게 싸돌아다녔다"라고 부연했다.
이날 이민정과 황제성은 모교 연습실, 매점 등 추억의 장소를 찾아 대학 시절을 회상했다. 더불어 두 사람은 13년 전 '섹션TV 연예통신'에 함께 출연했던 장면을 재연하며 재미를 더했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기 임대아파트 맞나요"…파주 LH 단지 주차장 S클래스·G80 등 '빼곡'
- "이혼한 친언니, 애 둘 맡기고 남자 만나…부모는 '속이 오죽하겠냐' 두둔"
- 박나래 차에서 '19금 행위'?…"입증 자료 없어, 연예계 복귀 걸림돌 아냐"
- "야하게도 입어봤지만"…늦깎이 결혼한 50대 남편, 침대서도 서툴러 답답
- "음주운전을 술자리 분위기로 고백한 임성근, 치밀한 각본" 저격한 곽정은
- 59세에 시험관 시술로 아들 낳은 여성 "큰딸 해외에 살아 외로웠다"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작년 7월 이식 수술, 회복 좋은 상태"
- "판빙빙·호날두·샤키라 이어 6번째"…차은우, 탈세 200억 '월드클래스'
- 안선영 "전세금 빼 아이 대치동 돌리는 이유?…걸러진 사람 만날 기회"
- 해외여행 중 사망한 男…보험금 노린 사이코패스 친구의 배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