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박나래 채널 '나래식'도 제작 중단 "본인 활동중단 의사 존중"(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갑질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개인 유튜브 채널 '나래식'이 결국 제작 중단을 결정했다.
9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 측은 "제작진은 출연자인 박나래 씨 관련 사안이 발생한 직후부터 신중하게 내부 논의를 이어갔으며, 출연자 본인의 활동 중단 의사를 존중하여 잠정적으로 <나래식> 제작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나래식>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갑질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개인 유튜브 채널 '나래식'이 결국 제작 중단을 결정했다.
9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 측은 "제작진은 출연자인 박나래 씨 관련 사안이 발생한 직후부터 신중하게 내부 논의를 이어갔으며, 출연자 본인의 활동 중단 의사를 존중하여 잠정적으로 <나래식> 제작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구독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박나래는 최근 전 매니저들에게 갑질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전 매니저들은 특수상해, 대리처방, 직장 내 괴롭힘, 진행비 미지급 등을 주장하며 박나래를 특수상해,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 정보통신망법 위반 등 혐의로 고소했다. 이후 박나래도 공갈 혐의로 맞고소했다. 또 박나래는 의사 면허가 없는 '(주사) 언니'로 불리는 지인 A씨에게 수면제 등 약을 공급받은 의혹도 받고 있다.
일련의 논란과 관련, 박나래 또한 "여러 분들의 도움으로 어제에서야 전 매니저와 대면할 수 있었고 저희 사이의 오해와 불신들은 풀 수 있었지만 여전히 모든 것이 제 불찰이라고 생각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라며 모든 프로그램 하차와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다음은 '나래식' 공지사항 전문
안녕하세요. <나래식> 제작진입니다.
먼저 <나래식>을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구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제작진은 출연자인 박나래 씨 관련 사안이 발생한 직후부터
신중하게 내부 논의를 이어갔으며,
출연자 본인의 활동 중단 의사를 존중하여
잠정적으로 <나래식> 제작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구독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나래식> 제작진 드림-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가 건달 데려와”..유병재 폭로 재조명
- 이진호 "박나래 女매니저 2명, 고소 결정적 계기…극심한 수치심·피로→수…
- 조진웅이 또..영화 감독+톱스타에 주먹질 “날 때린 그 사람”
- 유명 ‘천사 가수’ 김 씨, 친딸 살해 사건..진짜 범인은 동거남?
- 송지은, 박위가 여자 문제? "속상해 눈물, 침대에서 꼴 보기 싫더라"
- 이지현, 안과의사와 두번째 이혼 후 무너졌다 "119 불러 응급실, 아직…
- “故 송도순, 열흘 전부터 혼수상태”…남궁옥분, 마지막 순간 전해 [전문…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行 "다리 찢어져, 마취도 없이 꿰맸다"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佛 전설 배우 별세, 영화 아이콘서 동물복지 운동가로..향년 91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