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X김지은, '키스는 괜히 해서' 특별출연…'천변' 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스는 괜히 해서!' 남궁민과 김지은이 특급 카메오로 나선다.
배우 남궁민과 김지은이 오는 10일 방송하는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에 특별출연한다.
이와 관련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은 "남궁민과 김지은이 김재현 감독과의 끈끈한 의리로 특별출연 요청에 선뜻 응해 주었다.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김재현 감독과 두 배우는 변함없이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유쾌한 장면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김재현 감독과 인연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키스는 괜히 해서!’ 남궁민과 김지은이 특급 카메오로 나선다.

두 사람은 ‘천원짜리 변호사’ 속 캐릭터인 천지훈과 백마리로 등장한다. 사진에는 여전히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남궁민과 김지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나란히 앉아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 남궁민이 김지은에게 귓속말을 하는 모습, 먼 곳을 응시하며 한껏 폼을 잡은 능청스러운 남궁민과 엄지를 번쩍 세운 김지은. 컷마다 두 배우의 최강 케미가 묻어난다.
이와 관련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은 “남궁민과 김지은이 김재현 감독과의 끈끈한 의리로 특별출연 요청에 선뜻 응해 주었다.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김재현 감독과 두 배우는 변함없이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유쾌한 장면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두 배우 덕분에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다시 한번 두 배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두 사람이 출연한 ‘키스는 괜히 해서!’는 오는 10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 버블 맞아, ‘이것’ 잘 살펴야”…‘헤지펀드 대부’의 경고
- 여친 수면제 먹여 BJ와 성폭행…30대 男, 결국
- `매니저 갑질 의혹` 박나래, 공식 입건…특수상해 등 수사
- 도수치료 건보 적용…환자 본인부담 95% 확정
- 장동혁, '尹어게인 냄새 안돼' 직격한 주호영 부의장 면담[only 이데일리]
- 경찰, `대규모 정보 유출` 쿠팡 압수수색…추가 자료 확보 [only 이데일리]
- 조진웅 용서?...이언주 "도대체 누가, 무슨 자격으로"
- 코인 급락에도 수익률 '잭팟'…개미들 "미리 살 걸" 눈물
- “美금리 내려도 환율 안 내려간다”…최고 1540원 경고음
- 강용석의 후회 “김건모에 사과하고 싶어…너무 심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