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성추행 피해 고백 “클럽서 엉덩이 만져”
박경호 2025. 12. 9. 1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지원이 과거 성추행 피해를 고백했다.
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예고편에는 김성령, 하지원, 장영란이 출연했다.
하지원은 과거 왁스 활동 당시를 언급했다.
한편, 하지원은 김성령, 장영란, 가비와 함께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당일배송 우리집'에 출연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배우 하지원이 과거 성추행 피해를 고백했다.
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예고편에는 김성령, 하지원, 장영란이 출연했다.
하지원은 과거 왁스 활동 당시를 언급했다. 하지원은 왁스가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할 당시 ‘오빠’라는 곡으로 무대에 올라 퍼포먼스를 펼쳤다.

그는 “왁스 히스토리인데 웨이브도 해봐야 하는데 너무 뻣뻣했다. 그래서 나를 홍대 클럽에 데려갔다”며 “설레서 갔는데 들어가자마자 누가 내 엉덩이를 만지는 거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신동엽은 “얘기 들었다. 그때부터 죽순이 됐다고 하지 않았냐”고 농담을 던졌다.
한편, 하지원은 김성령, 장영란, 가비와 함께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당일배송 우리집’에 출연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맹승지, 한 뼘 속옷 입고 몸매 자랑 “승지의 크리스마스” [★SNS]
- “고생했다” 1년 전 고깃집 알바에서 시상식 주인공으로…박찬형의 파란만장 ‘야구 스토리’
- 성희롱 논란 때는 품었지만…‘나혼산’, 결국 박나래 하차시켰다 [SS초점]
- 신화 이민우, 아빠됐다…8일 득녀[공식]
- 하정우, 과거 이하늬에게 반했다 고백…“공효진에게 소개 부탁했다”
- 폰세 441억-와이스 147억-앤더슨 250억…1년 잘하면 ‘ML 역수출’, 몸값 ‘수십배’ 뛴다 [SS포커스]
- 키움 ‘개판 5분 전?’ 논란 커지자…진화 나선 선배 선수들 “다들 분명 열심히 하고 있을 것”
- 범죄자 출신 배우 조진웅, 과연 옹호의 대상인가? [함상범의 옥석]
- 이천수 “아들, 축구 엘리트코스 가능성…재능 있다” 기대
- ‘은퇴’ 조진웅이 또…폭행+음주운전 논란에 “확인중”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