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복귀 시동? 탁재훈과 8년 만에 재회…"그때 솔직히 얘기했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듀오 '컨츄리꼬꼬'로 호흡을 맞췄던 신정환과 탁재훈이 유튜브 예능을 통해 8년 만에 다시 만난다.
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신정환은 이날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정환은 앞선 녹화에서 다른 게스트 촬영이 길어지면서 그 여파로 이날 남은 촬영을 이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방송에서 탁재훈은 신정환에게 "많은 일들이 있었어. 그때 그냥 솔직히 얘기하고 왔어야 해"라며 조심스러운 조언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엠넷 '프로젝트 S: 악마의 재능기부' 신정환·탁재훈 출연분(사진=유튜브 캡처)2025.12.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2/09/newsis/20251209153014296dfgm.jpg)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듀오 '컨츄리꼬꼬'로 호흡을 맞췄던 신정환과 탁재훈이 유튜브 예능을 통해 8년 만에 다시 만난다.
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신정환은 이날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정환은 앞선 녹화에서 다른 게스트 촬영이 길어지면서 그 여파로 이날 남은 촬영을 이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이 공식적으로 재회하는 것은 2017년 엠넷 프로그램 '프로젝트 S: 악마의 재능기부' 이후 8년 만이다. 당시 방송에서 탁재훈은 신정환에게 "많은 일들이 있었어. 그때 그냥 솔직히 얘기하고 왔어야 해"라며 조심스러운 조언을 건넸다.
신정환은 2010년 필리핀 원정도박과 '뎅기열 거짓말' 논란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 10월에 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며 예능 복귀 가능성이 제기됐지만, 현재까지 지상파 등 주요 TV 채널로의 복귀는 이뤄지지 않고 있다.
탁재훈은 2013년 불법 스포츠 도박을 한 혐의로 자숙 기간을 가진 뒤 지상파 복귀에 성공했다.
해당 방송은 오는 17일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억원대 탈세 의혹 차은우…소속사도 사과 "무거운 책임 느껴"
- 황영웅, 3년 만에 학폭 의혹 부인…"허위 사실 방치할 수 없어"
- "너도 연락했잖아" 배지현 폭로에 황재균 당황…류현진 "뭐라고?"
- 이하이, 5년 넘게 1인 기획사 미등록 운영…"무지·불찰 탓"
- 민희진 측, '뉴진스 탬퍼링 의혹' 기자회견 연다
-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훌쩍 큰 자녀와 서울시의회 표창
- 전소미, 일본 택시서 '발 쭉'…공중도덕 논란에 삭제
- 아내가 아들의 야구 코치와 불륜…"유명 프로야구 선수 출신"
- 신지·문원 결혼식 5월2일…라움아트센터에서
- "이강인 여친 자격으로?"…PSG 여자친구 모임에 등장한 두산家 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