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데뷔 초 성추행 고백 “누가 내 엉덩이를…”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지원이 홍대 클럽에서 성추행을 당했던 과거를 털어놨다.
8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 공개한 예고 영상에는 하지원, 김성령, 장영란이 출연해 JTBC 새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 비하인드를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하지원이 출연하는 JTBC '당일배송 우리집'은 시청자들의 로망 공간을 하루 만에 배송해 직접 살아보는 콘셉트의 예능으로, 16일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 공개한 예고 영상에는 하지원, 김성령, 장영란이 출연해 JTBC 새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 비하인드를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촬영 분위기를 전하던 중 하지원은 왁스의 대역으로 활동하던 시절 겪었던 일을 조심스레 꺼냈다.
하지원은 “왁스가 얼굴 없는 가수 콘셉트라 제가 대신 무대에 서게 됐다”며 “웨이브를 익히라고 홍대 클럽에 데려갔는데 들어가자마자 누가 제 엉덩이를 만지더라”고 당시 상황을 밝혔다. 예상치 못한 성추행 고백에 출연진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예고 영상에는 김성령과 하지원이 ‘말을 구경한 비하인드’를 전하는 장면도 공개됐고, 장영란이 하지원을 흉내내며 분위기를 달궜다.
한편 하지원이 출연하는 JTBC ‘당일배송 우리집’은 시청자들의 로망 공간을 하루 만에 배송해 직접 살아보는 콘셉트의 예능으로, 16일 첫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일우♥박선영, 방송 인연 결국 끝? 아쉽네…6살 연하 등장에 위기 (신랑수업)
- 전종서, 악착같이 돈 모았는데…전재산 날리고 미친 운전 (프로젝트Y)
- ‘활동 중단’ 조세호, 조폭 연루설 심경 “신중했어야…오해 바로잡을 것” [종합]
- 김재영 전여친 공개, 재벌 2세와 비밀연애 했었다 (아이돌아이)
- [단독]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팩트 체크 “있는 것, 없는 것, 위반한 것”
- “깜짝이야” 효민, 상의 벗은 줄…착시 의상에 시선 집중 [DA★]
- 대체 왜 이래? SBS 연예대상, 지석진 향한 기만의 역사 (종합)[DA:이슈]
- 김종국, ♥아내와 스킨십 얼마나 하길래 “호르몬 부자” (옥문아)
- “난 행복해” 박유천, 마약 투약→은퇴 번복 후 日서 근황 공개
- 미나, 명품백 1600만원 플렉스 “죽을병 걸렸냐” 류필립 기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