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그룹 ‘멜로틱’, 새 싱글 ‘중구 로맨스’ 발매···체리블렛 해윤 참여
손봉석 기자 2025. 12. 8. 18:05

지역 감성과 음악을 하나로 엮는 ‘뮤직 브랜딩 OST 프로젝트’를 선도하는 멜로틱레코드가 또 하나의 새로운 감성 여행을 시작한다.
음원유통사 유니크뮤직컴퍼니는 8일 “프로듀서 그룹 멜로틱이 오는 9일 정오 새로운 싱글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타이틀 곡 ‘명동에서 남산까지(With 해윤)’는 아이돌 그룹 체리블렛 ‘해윤’이 보컬로 참여한 곡으로, 밤하늘 아래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두 사람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사랑이 깊어지는 두 사람의 여정을 감성적으로 담아낸 미디움템포 발라드 작품이다.
최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며 서울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신곡 ‘명동에서 남산까지(With 해윤)’는 공간적 감성을 음악으로 풀어내 더욱 의미를 더한다.
멜로틱 새 싱글 ‘중구 로맨스’는 12월 09일 정오 전 세계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국의 엘리자베스 테일러’ 故 김지미, 은막의 안과 밖을 달군 ‘최고의 아이콘’
- 박나래, 거짓 해명 의혹에 ‘3차 입장문’ 예고
- [공식] 조세호, 결국 ‘유퀴즈’·‘1박 2일’ 떠난다…조폭 연루설 후폭풍
- 박미선, 못 버티고 결국 삭발…2차 항암 중 “머리카락 후두둑 빠져”
- 은퇴한 조진웅, 옹호론에 도리어 ‘파묘’
- 고준희도 ‘갸루 코인’ 탑승…메이크업 받고 완전히 달라졌다 (고준희 GO)
- 임신한 아내 폭행…교도소 다녀온 남편에 이수근 “인간 아냐” 분노
- 침착맨, 1월 잠정 휴식 선언 “힘들어, 2026년 대국적인 판 없어”
- [단독] 목포 여중생, 학폭 피해 후 투신 “피해자인 내가 계속 피해다녀”
- ‘손흥민에 임신 협박’ 여성, 징역 4년형···“SON, 상당한 정신적 고통” 공범 남성 징역 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