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의 백종원, '흑백요리사2' 기자간담회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 기자간담회에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불참한다.
8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오는 17일 진행 예정인 '흑백요리사2: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 기자간담회에는 연출을 맡은 김학민, 김은지 PD를 비롯해 백수저 셰프와 흑수저 셰프 각각 4인이 참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 기자간담회에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불참한다.

8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오는 17일 진행 예정인 '흑백요리사2: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 기자간담회에는 연출을 맡은 김학민, 김은지 PD를 비롯해 백수저 셰프와 흑수저 셰프 각각 4인이 참석한다. 시즌1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던 심사위원 백종원, 안성재는 불참한다.
'흑백요리사2'는 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이를 지키려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요리 계급 전쟁을 그린 예능이다.
백 대표는 올해 '빽햄' 가격 논란을 시작으로 원산지 허위 표시와 농지법, 식품위생법 위반 의혹 등 갖가지 구설로 논란의 중심이 됐다. 지난 5월 이 같은 논란들에 사과하며 "현재 촬영 중인 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도 '소년범' 조진웅에게 맞았다"…감독·배우 증언 줄줄이
- [영상] 정진운, 박시후와 브로맨스 케미? "잘 받아주셔서 응석부려"(신의악단)
- [영화] '불륜 주선 논란' 박시후, "명백한 허위…법의 심판에 맡기겠다"(신의악단)
- 올데이 프로젝트, 첫 EP 발매…새 타이틀 '룩앳미' 공개
- 이븐 측 "유승언·지윤서, 원 소속사 복귀…5인과는 재계약" [공식입장]
- [영상] 이민정, 청순한 미모에 '큐티 털털한 매력'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