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대니얼 대 킴, 韓서 K팝 스타들 만났다…8일엔 올데프와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계 미국인 배우 대니얼 대 킴이 한국에서 K팝 스타들을 만나고 있다.
8일 뉴스1 취재 결과, 대니얼 킴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올데이 프로젝트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아 멤버들과 소통했다.
대니얼 대 킴은 최근 한국을 찾아 여러 K팝 스타를 만나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대니얼 대 킴은 드라마 '로스트'(LOST)로 인지도를 높인 한국계 미국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한국계 미국인 배우 대니얼 대 킴이 한국에서 K팝 스타들을 만나고 있다.
8일 뉴스1 취재 결과, 대니얼 킴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올데이 프로젝트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아 멤버들과 소통했다. 특히 애니는 대니얼 대 킴에게 팝업을 직접 영어로 소개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대니얼 대 킴은 최근 한국을 찾아 여러 K팝 스타를 만나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이는 CNN의 4부작 기획 프로그램 일환으로, 대니얼 대 킴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대니얼 대 킴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음악과 문화 및 경제, 음식 등을 조명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CNN 오리지널 기대작 중 하나로, 내년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대니얼 대 킴은 드라마 '로스트'(LOST)로 인지도를 높인 한국계 미국인이다. 2살 때 가족이 이민을 가 귀화했으며, 드라마 '굿닥터' '하와이 파이브-오'(Hawaii Five-O)에 출연했다. 특히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한의사 목소리를 연기하기도 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술 취한 여동기 성폭행한 로스쿨생…목격자엔 "20만원 줄게, 넌 집에 가"
- '3살 조카' 이모는 왜 살해했을까…형부 성폭행으로 낳은 친자식이었다
- "허벅지 안쪽이…" 여성 전용 1인가게서 '민감 부위' 시술 요구한 90대[영상]
- "故 안성기, 아파트 관리실 직원까지 호텔 초대해 매년 식사 대접"
- "계집, 다리나 벌리라고"…여성 조롱, 강유미 유튜브 영상 시끌
- 매형 보는 앞에서도 폭력 휘두른 남동생…엄마는 "누나니까 참아야지"
- "엄마·아빠 사이 좋아, 매일 뜨밤 보낸다"…장영란 아들, 스킨십 폭로
- "키스할래?" 여직원에게 '19금 메시지' 1000통 보낸 日 광역단체장
- "고소한다던 조폭은 해외 도피…조세호는 하늘을 우러러 부끄러움 없나?"
- "나와 잠자리하면 깨끗해진다"…여신도 10년간 성 착취한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