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투게더-숏] '차분한 치와와'를 아세요?…러블리즈 서지수의 반려견 로켓
오지원 2025. 12. 8. 08:04
[편집자 주] 평생을 함께 산다는 건 여러분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일상 속 기쁨을 나누고, 또 어려움도 나누는 순간의 연속일 테지요. 말없이 나만 바라봐 주는 존재들과 '반려'가 된 스타들에게 '그들이 함께 사는(live together) 세상'에 대해 묻습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배우 서지수 씨의 반려견 로켓의 별명은 '차분한 치와와'입니다.
인터뷰 내내 서지수 씨의 무릎에만 가만히 앉아 있었던 로켓이의 귀여운 모습을 함께 보시죠.
또, 로켓이를 단번에 돌아보게 만드는 서지수 씨의 '마법의 주문'은 무엇이었을까요?
▶Full-인터뷰
[리브투게더④] 러블리즈 서지수 "반려견 떠나면 다신 키우기 어려울 듯…무서워져"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번엔 윈터·정국 열애설? 온라인에서 넘쳐나는 증거에 '발칵' [지금이뉴스]
- 박나래, 전 매니저 '갑질 의혹' 여파?…새 예능 녹화 취소
- ‘고가 선물·홍보 개입?’ 조세호, 조폭 친분설 전면 부인
- “꿈 이뤄졌다”…블랙핑크 리사, 마동석·이진욱 손잡고 액션 영화 데뷔
- 혼문 닫으러 가자…‘케데헌’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 북한 최초 여성 지도자 탄생? 김정은 자리 차지한 13세 김주애 [Y녹취록]
- 스노보드 금메달 최가온 "승부욕은 겁을 이긴다...한국 가서 파자마파티"
- 이 대통령 "집 팔라고 강요 안 해...다주택 책임지는 게 공정"
- [중점] '강북 모텔 연쇄 사망'...풀리지 않는 의문들
- [중점] '강북 모텔 연쇄 사망'...풀리지 않는 의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