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리, 결혼 1개월 만에 '임밍아웃' 겹경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바디',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 발레리나 이주리가 신혼 초 임신 소식을 밝혔다.
7일 이주리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태아의 초음파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이주리는 "30대 초까지 비혼과 딩크를 외치던 나에게 올해 찾아온 굉장한 변화들. 이제 막 안정기를 지나 13주차지만 슬쩍 임밍아웃 해봅니다"라고 임신 소식을 알렸다.
국립발레단 출신 발레리나 이주리는 지난 2018년 Mnet '썸바디'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썸바디',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 발레리나 이주리가 신혼 초 임신 소식을 밝혔다.
7일 이주리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태아의 초음파 사진을 게재했다. 초음파 사진을 함께 들고 있는 자신과 남편의 모습도 사진에 담았다.
이와 함께 이주리는 "30대 초까지 비혼과 딩크를 외치던 나에게 올해 찾아온 굉장한 변화들. 이제 막 안정기를 지나 13주차지만 슬쩍 임밍아웃 해봅니다"라고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주리는 "내가 중요했던 사람에서 나 아닌 존재에게 사랑을 준다는 게 어떤 것인지 하나하나 배워가겠죠? 설렘과 기대와 걱정 공존 중. 소식 듣자마자 별이 선물 전해준 이모들. 고마워"라고 적었다.
국립발레단 출신 발레리나 이주리는 지난 2018년 Mnet '썸바디'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FC 불나비 소속 선수로 활약했다. 그는 지난달 2일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 데 이어 1개월 여만에 임신 소식까지 전해 이목을 끌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이주리 SNS]
이주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