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멤버 “뱃살 보정해줘” 요청에 난리난 팬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6인조 아이돌 그룹 멤버의 '뱃살 보정' 요청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최근 그룹 '멜티 베어' 멤버 시라스 아야노는 지난달 20일 무대에서 찍힌 직캠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며 "배를 보정해달라"라며 도움을 요청했다.
사진 속 아야노는 무대 중 몸을 굽힌 탓에 옆구리에 뱃살처럼 주름이 잡혀있는 모습이다.
아야노가 올린 게시물은 엄청난 파급력으로 팬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일본 6인조 아이돌 그룹 멤버의 ‘뱃살 보정’ 요청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최근 그룹 ‘멜티 베어’ 멤버 시라스 아야노는 지난달 20일 무대에서 찍힌 직캠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며 “배를 보정해달라”라며 도움을 요청했다. 사진 속 아야노는 무대 중 몸을 굽힌 탓에 옆구리에 뱃살처럼 주름이 잡혀있는 모습이다.
아야노가 올린 게시물은 엄청난 파급력으로 팬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좋아요’만 4만개가 넘을 정도로 뜨거웠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방식으로 아야노의 배를 가려줬다. 이모티콘으로 귀엽게 표현하거나 아예 몸 전체에 근육을 넣어 ‘머슬 요정’으로 변신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야노가 속한 ‘멜티 베어’는 올해 1월 정식 데뷔했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폭과 단순 지인?” 조세호 폭로자, “10년 호형호제였다”…술자리 사진 공개 예고
- 맹승지, 한 뼘 속옷 입고 몸매 자랑 “승지의 크리스마스” [★SNS]
- ‘낯 뜨거운 시상 순간’ 심판상 받는데 돌아온 건 격한 야유뿐…땅에 떨어진 K-심판의 권위와
- ‘묵묵부답’ 정국·윈터, 이번 열애설로 깨달아야 할 ‘진실’ [이승록의 직감]
- 기안84, 러닝 중 길 위에 쓰러졌다…고도 변화·탈진·갈증 악순환(‘극한84’)
- SSG는 결국 ‘독배’를 택했다…대박이든 쪽박이든, ‘비판’은 감수하라 [SS포커스]
- ‘뭉찬4’ 안정환 vs 김남일 역대급 대결...눈물까지?
- 문가영, 싹둑 자른 앞머리!...‘청순 인형’ 비주얼
- ‘소주 8병’ 송지효, 주 5일 술 마신다 고백…“끊을 생각? 절대 없어”
- 이이경 “우박맞는 듯한 시간”…수상소감서 유재석 ‘패싱’